뭐 치마없고 긴머리없고 리본없어서 그러는거야? 가슴없고 몸매부각없어서? ㅋㅋ 아 열받아 그냥 졸라맨은 사람이고 남자인데 졸라맨에 리본추가해야 여자되는것처럼 편견오져서 화가남...
첫댓글 물론 성별없다는것도 ㅈㄴ인정못해 기계냐고 근데 더인정못하는건 그런앨 걍 남자로보는거잔아,,,
ㄹㅇ
ㅇㅈ
첫댓글 물론 성별없다는것도 ㅈㄴ인정못해 기계냐고 근데 더인정못하는건 그런앨 걍 남자로보는거잔아,,,
ㄹㅇ
ㄹㅇ
ㄹㅇ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