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년전까지만해도 귀칼파고 오타쿠엿름..다행히 지금은 저거 싹 다 처분하고 밀생살고 잇슨
첫댓글 ㄷㅂ...처분할때 잘 팔렸어?
앙스타는 ㅈㄴ 붐일때 탈빠해서 잘팔렷고 귀칼은 하도 안팔려서 걍 무나함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ㅜ이제 따끄 아니야
따끄야..
난 이제 밀토따끄야
따끄눈아
첫댓글 ㄷㅂ...처분할때 잘 팔렸어?
앙스타는 ㅈㄴ 붐일때 탈빠해서 잘팔렷고 귀칼은 하도 안팔려서 걍 무나함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ㅜ이제 따끄 아니야
따끄야..
난 이제 밀토따끄야
따끄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