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른임 ㅋㅋ ㅅㅂ 여전히 술맛 모름 맛없는걸 어쩌라고요
첫댓글 나도...맛없다고 그러면 다른 술 시켜줄까? 라고 하는데 아니 그냥 술이 맛이없다구요
오히려 어릴땐 그냥 분위기때문에술 많이 마셨는데 나이들고선 그냥 맛없어서 안먹게되잔아...
일하다 보니까 달아졌어
모른다고 하는게 어이없음.. 걍 맛없는건데
맛탱아리 업ㄱ긴해
모르는게 좃지 아무래도
내입엔 여전히 맛대가리없잔아 3n살
ㄹㅇ 아예 맛있는 음식이라도 취향차는 있는데ㅋㅋㅋㅋ 아니 싫다고… 아무리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도 술 안 맞다고 나도 30살인데 술 싫어
나도 3n인데 솔직히 맛없긴해 술맛이 좋아진다기보다 나이들수록 인생이 좆같아져서 술맛을 알게된다 이딴 뜻인거같음
내말이 걍 알콜맛
ㄴㄷ 뭐가단지 전혀모르겟어
첫댓글 나도...맛없다고 그러면 다른 술 시켜줄까? 라고 하는데 아니 그냥 술이 맛이없다구요
오히려 어릴땐 그냥 분위기때문에술 많이 마셨는데 나이들고선 그냥 맛없어서 안먹게되잔아...
일하다 보니까 달아졌어
모른다고 하는게 어이없음.. 걍 맛없는건데
맛탱아리 업ㄱ긴해
모르는게 좃지 아무래도
내입엔 여전히 맛대가리없잔아 3n살
ㄹㅇ 아예 맛있는 음식이라도 취향차는 있는데ㅋㅋㅋㅋ 아니 싫다고… 아무리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도 술 안 맞다고 나도 30살인데 술 싫어
나도 3n인데 솔직히 맛없긴해 술맛이 좋아진다기보다 나이들수록 인생이 좆같아져서 술맛을 알게된다 이딴 뜻인거같음
내말이 걍 알콜맛
ㄴㄷ 뭐가단지 전혀모르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