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밀토피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토리의 비밀일기(익) 술맛 모르겠다하면 좀만 지나보라고 그소리 ㅈㄴ 들었었는데
추천 0 조회 64 25.09.03 15:33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5:34

    첫댓글 나도...맛없다고 그러면 다른 술 시켜줄까? 라고 하는데 아니 그냥 술이 맛이없다구요

  • 25.09.03 15:35

    오히려 어릴땐 그냥 분위기때문에술 많이 마셨는데 나이들고선 그냥 맛없어서 안먹게되잔아...

  • 25.09.03 15:36

    일하다 보니까 달아졌어

  • 25.09.03 15:36

    모른다고 하는게 어이없음.. 걍 맛없는건데

  • 25.09.03 15:38

    맛탱아리 업ㄱ긴해

  • 25.09.03 15:38

    모르는게 좃지 아무래도

  • 25.09.03 15:40

    내입엔 여전히 맛대가리없잔아 3n살

  • 25.09.03 15:40

    ㄹㅇ 아예 맛있는 음식이라도 취향차는 있는데ㅋㅋㅋㅋ 아니 싫다고… 아무리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도 술 안 맞다고 나도 30살인데 술 싫어

  • 25.09.03 15:41

    나도 3n인데 솔직히 맛없긴해 술맛이 좋아진다기보다 나이들수록 인생이 좆같아져서 술맛을 알게된다 이딴 뜻인거같음

  • 25.09.03 15:43

    내말이 걍 알콜맛

  • 25.09.03 16:03

    ㄴㄷ 뭐가단지 전혀모르겟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