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밀토피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밀리의 교환일기(닉) 왕만두 한입에넣다가 턱관절망함
추천 0 조회 43 25.09.03 18:1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8:15

    첫댓글 하아아압

  • 작성자 25.09.03 18:17

    이럼안댄단다

  • 25.09.03 18:18

    나 이미 턱관절장애 잇어 눈아.. 세브란ㄱ스 다녀

  • 작성자 25.09.03 18:22

    누난어쩌다가…… 어떻게아파??? 지방이라 턱관절 보는 병원도 ㅂㄹ 없잖아 ㅜ 오늘도 그냥 좀 볼 수 있다는 사람한테 진료만 받고 물치받고왓는데 담당의 진료 20일 예약해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18:17

    진짜 그 전까지 턱에 아무 이상 업ㅎ고 발치교정하면서도 아무 이상없엇는데… 진짜 삶의 질 수직낙하햇어…

  • 25.09.03 18:27

    ㅁㅊ 나도 한입에 먹는거 그만해야겠다…

  • 25.09.03 18:28

    나도 턱 덜컥거려서 치료받았잔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