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수경 공식 팬카페 클로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서포터즈 알림방 현역가왕3 수원콘 팬부스 임시서포터즈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추천 3 조회 230 26.05.06 14:07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14:11

    우와~~~ 감사합니당👍🏻 최고입니다🍀

  • 26.05.06 14:11

    넓은바다님 서울, 인천에 이어
    수원에서 함께해 주셔서 든든합니다.

  • 작성자 26.05.06 14:24

    감사합니다~~

  • 26.05.06 14:32

    네, 10명 정도만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도권에 계시는 분들 함께 하셔서
    구수경 가수님께 힘 좀 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26.05.06 14:33

    저는 원주도 갑니당

  • 작성자 26.05.06 14:33

    👍🏻👍🏻🍀

  • 26.05.06 14:34

    멜리님 올콘 하시겠네요. 든든합니다.

  • 작성자 26.05.06 14:35

    😆🤣😊

  • 26.05.06 14:50

    오키요~🍀

  • 26.05.06 14:58

    와 👍
    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6.05.06 14:59

    😆

  • 26.05.06 15:25

    참석 합니다. 그때부스에서. 봬어요

  • 26.05.06 15:26

    무엇을 지원 하면될까요

  • 26.05.06 15:27

    카페공지에 운영진 글 올라온거 보시고
    폼에 맞게 신청서 작성하심 되요

  • 26.05.06 15:29

    알겠습니다.

  • 26.05.06 15:30

    갑니다~~♡가요~~~
    수원을
    수경님 에
    나와바리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15:31

    히익 많네요🫢

  • 26.05.06 15:33

    악바리로
    몰고가야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5

  • 26.05.06 15:31

    응원부대도
    출동시켰습니다~^^🍀🍀🍀💚

  • 26.05.06 15:34

    수원에서 뵈요

  • 26.05.06 15:37

    수원은진짜로
    연두물결이어야해요~^^🍀🍀🍀

  • 26.05.06 15:58

    네, 연두 물결로 물들여 봅시다. 뽀야할미님 덕분에 서울콘에서 응원이 활기 넘쳤는데 수원에서도 서울, 인천의 응원 열기를 이어가 봅시다.

  • 26.05.06 15:59

    연두색물결좋지요.머리부터발끝풀장착해야겠네요.토요일날은적극적으로화이팅할수있겠어요🍀🍀🍀😀

  • 26.05.06 16:04

    대구팬부스 하시느라 걸리신 감기와 정신적 힘듦은 회복하셨는지요?

  • 26.05.06 16:06

    아직이요.토요일에는정상적인몸으로돌아와야하는데걱정입니다.🍀😀

  • 작성자 26.05.06 16:08

    저는 ⛰️운동해서 체력이 짱이에여😆👍🏻

  • 26.05.06 16:20

    수원콘 출동합니다~🍀💕

  • 26.05.06 20:02

    타잔님 출동 반가운 소식입니다.

  • 26.05.07 08:38

    그날 수원콘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불꽃파워님!👍

  • 26.05.06 16:44

    오~ 이번 수원콘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는군요~
    공식부스까지 허용되면 아주 굿~~ 인데 말이죠.
    저는 원주에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16:45

    수원에는 할거에영 ṑṑṑ

  • 26.05.06 20:02

    수원콘은 공식 팬부스입니다.

  • 26.05.06 20:03

    오호~ 이번엔 정말 북적북적한 축제 분위기일듯 합니다~~

  • 작성자 26.05.06 20:03

    신나요신나요😆

  • 26.05.06 20:04

    네, 팬부스 응원 최대 20명 도전해 봅시다.

  • 26.05.06 19:43

    멀리서나 응원 하겠습니다 💚☘️☘️☘️

  • 26.05.07 00:29

    언제 몇시에 어디로 가야 하나요. 처음입니다. 준비할건 뭐가 있을까요. 시간되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