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IID1N2mJ
현역가왕3 수원 콘서트 팬 부스 임시 서포터즈 모집
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
form.naver.com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와~~~ 감사합니당👍🏻 최고입니다🍀
넓은바다님 서울, 인천에 이어수원에서 함께해 주셔서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10명 정도만 되었으면 좋겠네요.수도권에 계시는 분들 함께 하셔서 구수경 가수님께 힘 좀 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원주도 갑니당
👍🏻👍🏻🍀
멜리님 올콘 하시겠네요. 든든합니다.
😆🤣😊
오키요~🍀
와 👍 넘 감사드립니다
😆
참석 합니다. 그때부스에서. 봬어요
무엇을 지원 하면될까요
카페공지에 운영진 글 올라온거 보시고폼에 맞게 신청서 작성하심 되요
알겠습니다.
갑니다~~♡가요~~~수원을수경님 에나와바리로~~~~~~~🍀🍀🍀💚
히익 많네요🫢
악바리로몰고가야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5
응원부대도출동시켰습니다~^^🍀🍀🍀💚
수원에서 뵈요
수원은진짜로연두물결이어야해요~^^🍀🍀🍀
네, 연두 물결로 물들여 봅시다. 뽀야할미님 덕분에 서울콘에서 응원이 활기 넘쳤는데 수원에서도 서울, 인천의 응원 열기를 이어가 봅시다.
연두색물결좋지요.머리부터발끝풀장착해야겠네요.토요일날은적극적으로화이팅할수있겠어요🍀🍀🍀😀
대구팬부스 하시느라 걸리신 감기와 정신적 힘듦은 회복하셨는지요?
아직이요.토요일에는정상적인몸으로돌아와야하는데걱정입니다.🍀😀
저는 ⛰️운동해서 체력이 짱이에여😆👍🏻
수원콘 출동합니다~🍀💕
타잔님 출동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날 수원콘에서 만나 뵙겠습니다🍀💕불꽃파워님!👍
오~ 이번 수원콘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는군요~공식부스까지 허용되면 아주 굿~~ 인데 말이죠. 저는 원주에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는 할거에영 ṑṑṑ
수원콘은 공식 팬부스입니다.
오호~ 이번엔 정말 북적북적한 축제 분위기일듯 합니다~~
신나요신나요😆
네, 팬부스 응원 최대 20명 도전해 봅시다.
멀리서나 응원 하겠습니다 💚☘️☘️☘️
언제 몇시에 어디로 가야 하나요. 처음입니다. 준비할건 뭐가 있을까요. 시간되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와~~~ 감사합니당👍🏻 최고입니다🍀
넓은바다님 서울, 인천에 이어
수원에서 함께해 주셔서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10명 정도만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도권에 계시는 분들 함께 하셔서
구수경 가수님께 힘 좀 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원주도 갑니당
👍🏻👍🏻🍀
멜리님 올콘 하시겠네요. 든든합니다.
😆🤣😊
오키요~🍀
와 👍
넘 감사드립니다
😆
참석 합니다. 그때부스에서. 봬어요
무엇을 지원 하면될까요
카페공지에 운영진 글 올라온거 보시고
폼에 맞게 신청서 작성하심 되요
알겠습니다.
갑니다~~♡가요~~~
수원을
수경님 에
나와바리로~~~~~~~🍀🍀🍀💚
삭제된 댓글 입니다.
히익 많네요🫢
악바리로
몰고가야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5
응원부대도
출동시켰습니다~^^🍀🍀🍀💚
수원에서 뵈요
수원은진짜로
연두물결이어야해요~^^🍀🍀🍀
네, 연두 물결로 물들여 봅시다. 뽀야할미님 덕분에 서울콘에서 응원이 활기 넘쳤는데 수원에서도 서울, 인천의 응원 열기를 이어가 봅시다.
연두색물결좋지요.머리부터발끝풀장착해야겠네요.토요일날은적극적으로화이팅할수있겠어요🍀🍀🍀😀
대구팬부스 하시느라 걸리신 감기와 정신적 힘듦은 회복하셨는지요?
아직이요.토요일에는정상적인몸으로돌아와야하는데걱정입니다.🍀😀
저는 ⛰️운동해서 체력이 짱이에여😆👍🏻
수원콘 출동합니다~🍀💕
타잔님 출동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날 수원콘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불꽃파워님!👍
오~ 이번 수원콘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는군요~
공식부스까지 허용되면 아주 굿~~ 인데 말이죠.
저는 원주에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는 할거에영 ṑṑṑ
수원콘은 공식 팬부스입니다.
오호~ 이번엔 정말 북적북적한 축제 분위기일듯 합니다~~
신나요신나요😆
네, 팬부스 응원 최대 20명 도전해 봅시다.
멀리서나 응원 하겠습니다 💚☘️☘️☘️
언제 몇시에 어디로 가야 하나요. 처음입니다. 준비할건 뭐가 있을까요. 시간되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