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캐릭터 좋아해? 아니면 살짝 밤티라 생각해?나는 멤버 의견을 너무 들어준것 같아서(ㅅㅂ)미세 밤티라고 생각했는데 한번 만들어놓고 오만데에 다 쓰니까 정들었어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인형엠디가 꽤괜으로 나온게 쎈것 같애
첫댓글 난 좋아해 귀여워
오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난 그냥저냥
궙이 젤 처음 디자인 한다고 직접 그린 거 > 와 진짜 개밤티 비명 지름전문가분들이 그 그림들 열심히 다듬어주신 거 > 아웃겨 잘 살려주셧다초반에 인형 나왓을 때 > 미쳣나 아 ㅈㄴ잘나왓네 보다보니 정들음근데 이제 그 뒤로 n년간 뇌절하듯 캐릭터로 엠디 뽑아낼 때 > 작작해미친넘들아
첫댓글 난 좋아해 귀여워
오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난 그냥저냥
궙이 젤 처음 디자인 한다고 직접 그린 거 > 와 진짜 개밤티 비명 지름
전문가분들이 그 그림들 열심히 다듬어주신 거 > 아웃겨 잘 살려주셧다
초반에 인형 나왓을 때 > 미쳣나 아 ㅈㄴ잘나왓네 보다보니 정들음
근데 이제 그 뒤로 n년간 뇌절하듯 캐릭터로 엠디 뽑아낼 때 > 작작해미친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