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보다는 걍 빨리 이직하는게 낫겠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 우리회사 좆소라 째째해
150도 아니고!
눈아 쿠팡야간 1번 가면 저거 비슷한 돈 받을우있어
맞말이야 걍 이직해야긋다
사실 직무바꾸면 연봉 더 낮아져서 15만원에 눈 돌아간듯 걍 이직할란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 우리회사 좆소라 째째해
150도 아니고!
눈아 쿠팡야간 1번 가면 저거 비슷한 돈 받을우있어
맞말이야 걍 이직해야긋다
사실 직무바꾸면 연봉 더 낮아져서 15만원에 눈 돌아간듯 걍 이직할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