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지금 회사 3년 만근하면 15만원 받는데 그전에 이직할까(직무 바꿈)
추천 0 조회 35 26.05.06 09:1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09:14

    ㄹㅇ 우리회사 좆소라 째째해

  • 26.05.06 09:15

    150도 아니고!

  • 26.05.06 09:16

    눈아 쿠팡야간 1번 가면 저거 비슷한 돈 받을우있어

  • 작성자 26.05.06 09:17

    맞말이야 걍 이직해야긋다

  • 작성자 26.05.06 09:18

    사실 직무바꾸면 연봉 더 낮아져서 15만원에 눈 돌아간듯 걍 이직할란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