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일본애들 치열 엉망인 거 자기들도 알텐데 왜 교정을 안하나 했더니
추천 0 조회 47 26.05.06 10:3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34

    첫댓글 근데 우리나라도 교정비용 그정도 하지않아?? 우린 좀더 싼가..?

  • 작성자 26.05.06 10:35

    나 인비절라인 하는데 가장 비싸게 불럿던 곳이 800이엇어.. 철사는 400-600까지 잇엇고

  • 작성자 26.05.06 10:36

    우리나라는 교정 10년 전에도 500이엇어 ㄷㄷ

  • 26.05.06 10:38

    할 저정도면 한국와서 하는게 낫겟덩

  • 26.05.06 10:38

    와 □大 왤케 비싸

  • 26.05.06 10:41

    맞아 내 친구가 너무 비싸다 하더라

  • 26.05.06 14:26

    와 나도 근대 10년전에 견적 냇더니 어금니 4개 뽑고 위아래하는대 1200이덜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