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비용이 1000만원부터 시작이래.. 이럼 ㅈㄴ 못할만도
첫댓글 근데 우리나라도 교정비용 그정도 하지않아?? 우린 좀더 싼가..?
나 인비절라인 하는데 가장 비싸게 불럿던 곳이 800이엇어.. 철사는 400-600까지 잇엇고
우리나라는 교정 10년 전에도 500이엇어 ㄷㄷ
할 저정도면 한국와서 하는게 낫겟덩
와 □大 왤케 비싸
맞아 내 친구가 너무 비싸다 하더라
와 나도 근대 10년전에 견적 냇더니 어금니 4개 뽑고 위아래하는대 1200이덜아
첫댓글 근데 우리나라도 교정비용 그정도 하지않아?? 우린 좀더 싼가..?
나 인비절라인 하는데 가장 비싸게 불럿던 곳이 800이엇어.. 철사는 400-600까지 잇엇고
우리나라는 교정 10년 전에도 500이엇어 ㄷㄷ
할 저정도면 한국와서 하는게 낫겟덩
와 □大 왤케 비싸
맞아 내 친구가 너무 비싸다 하더라
와 나도 근대 10년전에 견적 냇더니 어금니 4개 뽑고 위아래하는대 1200이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