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머신30분+사이클20분너무 빡센가? 기구 사용법은 몰라서 걍 유산소만하려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모르겟음 아마없는듯?
저대로 하면 너무 빡세려나
비추... 효과없잔아
그럼뭐하면좋아?런닝머신만할까? 그냥 체력기르려거 하는건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모르겟음 아마없는듯?
저대로 하면 너무 빡세려나
비추... 효과없잔아
그럼뭐하면좋아?런닝머신만할까? 그냥 체력기르려거 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