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원래 약먹으면 잡히는데 안 잡힘심지어 초반 으슬으슬할때 약먹고 삼계탕먹고 별 지럴을 다햇는데도 안 잡혂어... 지금 3일째됨원래 덱시부프로펜이랑 은교산? 목감기약 먹엇는데뭐 좋은 거 이ㅛ냐....목 코 칼칼하고 미열에 목 잠김 하
첫댓글 맥기천 과립인가
맥기천 과립인가
나는 그럴때 테라플루 나이트 먹고 일찍자버리잔아….
갈근탕도먹어
첫댓글 맥기천 과립인가
맥기천 과립인가
나는 그럴때 테라플루 나이트 먹고 일찍자버리잔아….
갈근탕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