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게 남을려고하는데 이거 뭐발라야하념
첫댓글 새살 돋은거묜 선크림 발라주고 아니면 습윤밴드 붙여야 자외선 피해서 색소침착 안남는다고 햇던거 같은머 확실하진 않음 점뺏을때 햇빛 직접 쐬지 멀랫음
헐 댑악 !!!!!!!!! 습윰밴드 당장사러가야지 고마워눈아
첫댓글 새살 돋은거묜 선크림 발라주고 아니면 습윤밴드 붙여야 자외선 피해서 색소침착 안남는다고 햇던거 같은머 확실하진 않음 점뺏을때 햇빛 직접 쐬지 멀랫음
헐 댑악 !!!!!!!!! 습윰밴드 당장사러가야지 고마워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