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얼굴에 살짝 긁혀서 피딱지사라지고 색소침착..?
추천 0 조회 20 26.05.06 14:4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49

    첫댓글 새살 돋은거묜 선크림 발라주고 아니면 습윤밴드 붙여야 자외선 피해서 색소침착 안남는다고 햇던거 같은머 확실하진 않음 점뺏을때 햇빛 직접 쐬지 멀랫음

  • 작성자 26.05.06 18:17

    헐 댑악 !!!!!!!!! 습윰밴드 당장사러가야지 고마워눈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