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그리고 오늘 하루 본건데 오늘 계약하면 그것도 에바같은지 궁금.. 방이 맘에 들엇시 가성비도 좋구.. 화장실도 넓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벌레 때매🥹
벌레 많이 들어올까바🥹
샥알 ㅜㅜ
해만 잘 들면 머
해 개잘들어서 암막커튼 필수
궀인거같애 난 1층 살아봣는데 나도 벌레 ㄱㅊ앗어
나 1층사는데 벌레나온적 업어
헐 그래? 너 관리 잘햇나보다
청소 빡시게하깅해
ㄱㅊ은데 !! 근머 어두울때도 함 가보는거 추천하잔아 길이 외지거나 주변 환경도 달라보이니까
그러면 제가 내일 저녁에 다시 방 봐봐도 될까요 해도되? 사실 내가 계약하기 전에 나가버릴까봐 너무 무서운것같음
ㅇㅇ 그러면 될듯 근데 집안은 안봐도 되면 오늘 눈아가 따로 주변만 돌아봐도 되지 안을가?? 엄청 마음에 들어도 함만 더 가보면 좋갯름
집안도 함 더 보고십어 그럼 내일 밤에 들려도되는지 물어바야겟다 고마워 앙랑아 ㅈㅂ그전에 집 안나가잇길..가계약금 걸어둔다고 하는건 좀 에바일까? 너무 그 집에 목매는 세입자 같니?
음 .. 그람 가계약금 걸어봐봐 계약 취소 돼도 웬만하면 금액이 적은건 돌려주니까
고맙어!!
한번 더 가보고 결정해봐
후 함 더 가보고는 십은데 내일 갑자기 방이 사라져잇을까봐 난 이게 무섭어
ㄹㅇ 층이랑 별개로 주변환경이 중요한듯
역세권이긴한데 주위를 한번 더 둘러바야겟시 고맙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벌레 때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벌레 많이 들어올까바🥹
샥알 ㅜㅜ
해만 잘 들면 머
해 개잘들어서 암막커튼 필수
궀인거같애 난 1층 살아봣는데 나도 벌레 ㄱㅊ앗어
나 1층사는데 벌레나온적 업어
헐 그래? 너 관리 잘햇나보다
청소 빡시게하깅해
ㄱㅊ은데 !! 근머 어두울때도 함 가보는거 추천하잔아 길이 외지거나 주변 환경도 달라보이니까
그러면 제가 내일 저녁에 다시 방 봐봐도 될까요 해도되? 사실 내가 계약하기 전에 나가버릴까봐 너무 무서운것같음
ㅇㅇ 그러면 될듯 근데 집안은 안봐도 되면 오늘 눈아가 따로 주변만 돌아봐도 되지 안을가?? 엄청 마음에 들어도 함만 더 가보면 좋갯름
집안도 함 더 보고십어 그럼 내일 밤에 들려도되는지 물어바야겟다 고마워 앙랑아 ㅈㅂ그전에 집 안나가잇길..
가계약금 걸어둔다고 하는건 좀 에바일까? 너무 그 집에 목매는 세입자 같니?
음 .. 그람 가계약금 걸어봐봐 계약 취소 돼도 웬만하면 금액이 적은건 돌려주니까
고맙어!!
한번 더 가보고 결정해봐
후 함 더 가보고는 십은데 내일 갑자기 방이 사라져잇을까봐 난 이게 무섭어
ㄹㅇ 층이랑 별개로 주변환경이 중요한듯
역세권이긴한데 주위를 한번 더 둘러바야겟시 고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