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얘들아 2층 자취는 에바야?
추천 0 조회 45 26.05.06 16:39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16:40

    벌레 때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16:40

    벌레 많이 들어올까바🥹

  • 작성자 26.05.06 16:42

    샥알 ㅜㅜ

  • 26.05.06 16:40

    해만 잘 들면 머

  • 작성자 26.05.06 16:40

    해 개잘들어서 암막커튼 필수

  • 26.05.06 16:40

    궀인거같애 난 1층 살아봣는데 나도 벌레 ㄱㅊ앗어

  • 26.05.06 16:40

    나 1층사는데 벌레나온적 업어

  • 작성자 26.05.06 16:40

    헐 그래? 너 관리 잘햇나보다

  • 26.05.06 16:40

    청소 빡시게하깅해

  • 26.05.06 16:40

    ㄱㅊ은데 !! 근머 어두울때도 함 가보는거 추천하잔아 길이 외지거나 주변 환경도 달라보이니까

  • 작성자 26.05.06 16:42

    그러면 제가 내일 저녁에 다시 방 봐봐도 될까요 해도되? 사실 내가 계약하기 전에 나가버릴까봐 너무 무서운것같음

  • 26.05.06 16:43

    ㅇㅇ 그러면 될듯 근데 집안은 안봐도 되면 오늘 눈아가 따로 주변만 돌아봐도 되지 안을가?? 엄청 마음에 들어도 함만 더 가보면 좋갯름

  • 작성자 26.05.06 16:45

    집안도 함 더 보고십어 그럼 내일 밤에 들려도되는지 물어바야겟다 고마워 앙랑아 ㅈㅂ그전에 집 안나가잇길..
    가계약금 걸어둔다고 하는건 좀 에바일까? 너무 그 집에 목매는 세입자 같니?

  • 26.05.06 16:47

    음 .. 그람 가계약금 걸어봐봐 계약 취소 돼도 웬만하면 금액이 적은건 돌려주니까

  • 작성자 26.05.06 16:48

    고맙어!!

  • 26.05.06 16:41

    한번 더 가보고 결정해봐

  • 작성자 26.05.06 16:42

    후 함 더 가보고는 십은데 내일 갑자기 방이 사라져잇을까봐 난 이게 무섭어

  • 26.05.06 16:49

    ㄹㅇ 층이랑 별개로 주변환경이 중요한듯

  • 작성자 26.05.06 16:50

    역세권이긴한데 주위를 한번 더 둘러바야겟시 고맙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