좃댓다는거지
첫댓글 헐 한달에 2키로 정도씩 빼는 게 좋다고 그러던데...
아 진짜...? 흡..어떡하지 하기야 근데 2키로씩 빼는것도 감지덕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ㅈ댓네 나도얔ㅋㅋ
너도임? 너도 10키로 빼야돼? ㅅㅂ
원래 몸무게 돌아가려면 16키로 정도긴한데 10키로만 빼도 감지덕지다
ㅅㅂ 어케빼냐 이거...? 진심 좃댓음을 감지함
첫댓글 헐 한달에 2키로 정도씩 빼는 게 좋다고 그러던데...
아 진짜...? 흡..어떡하지 하기야 근데 2키로씩 빼는것도 감지덕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ㅈ댓네 나도얔ㅋㅋ
너도임? 너도 10키로 빼야돼? ㅅㅂ
원래 몸무게 돌아가려면 16키로 정도긴한데 10키로만 빼도 감지덕지다
ㅅㅂ 어케빼냐 이거...? 진심 좃댓음을 감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