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자 그니까 이제 내가 3개월 이내로 10키로를 빼야된다는거지
추천 0 조회 27 26.05.06 17:0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02

    첫댓글 헐 한달에 2키로 정도씩 빼는 게 좋다고 그러던데...

  • 작성자 26.05.06 17:03

    아 진짜...? 흡..어떡하지 하기야 근데 2키로씩 빼는것도 감지덕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06 17:03

    ㅈ댓네 나도얔ㅋㅋ

  • 작성자 26.05.06 17:03

    너도임? 너도 10키로 빼야돼? ㅅㅂ

  • 26.05.06 17:05

    원래 몸무게 돌아가려면 16키로 정도긴한데 10키로만 빼도 감지덕지다

  • 작성자 26.05.06 17:05

    ㅅㅂ 어케빼냐 이거...? 진심 좃댓음을 감지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