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영웅문인가먼가를 깔아야한댓는데
첫댓글 일단 나한테 500만언 보내봐
5,000,000원을 받으세요!
눈아 일단 나 300만 줄아 그리고 요즘은 그냥 반도체 etf면 엥간하면 돈 복사 하는 거 같음
사랑해 아라야 나 진자 1도 몰랏거든
3,000,000원을 받으세요!
아 글고 팔란티어나 테슬라는 요즘도 계속 떨어지는 추세라 좀 시간 갖는거 추천...ㅎ
첫댓글 일단 나한테 500만언 보내봐
5,000,000원을 받으세요!
눈아 일단 나 300만 줄아 그리고 요즘은 그냥 반도체 etf면 엥간하면 돈 복사 하는 거 같음
사랑해 아라야 나 진자 1도 몰랏거든
3,000,000원을 받으세요!
아 글고 팔란티어나 테슬라는 요즘도 계속 떨어지는 추세라 좀 시간 갖는거 추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