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 수 없는 동아리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중앙 동아리(닉) 나도 월급 들어오면 주식 시작해봐야지 코치 좀 부탁해
추천 0 조회 88 26.05.06 18:1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19

    첫댓글 일단 나한테 500만언 보내봐

  • 작성자 26.05.06 18:20

    5,000,000원을 받으세요!

  • 26.05.06 18:21

  • 26.05.06 18:24

    눈아 일단 나 300만 줄아 그리고 요즘은 그냥 반도체 etf면 엥간하면 돈 복사 하는 거 같음

  • 작성자 26.05.06 18:24

    사랑해 아라야 나 진자 1도 몰랏거든

  • 작성자 26.05.06 18:24

    3,000,000원을 받으세요!

  • 26.05.06 18:25

  • 26.05.06 18:26

    아 글고 팔란티어나 테슬라는 요즘도 계속 떨어지는 추세라 좀 시간 갖는거 추천...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