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달, 직딩달글, 직장인, 회사, 사무실, 회사원, 현장직, 전문직, 사무직, 계약직, 정규직, 무기계약직, 대표, 상무, 이사, 부장, 팀장, 과장, 계장, 대리, 주임, 사원, 인턴, 신입, 중고신입, 상사, 무두절, 면접, 해고, 연차, 반차, 반반차, 조퇴, 휴가, 여름휴가, 장기휴가, 주4일제, 주4.5일제, 주5일제, 주6일제, 45시간, 사내연애, 휴게실, 복지
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
🦜연챠없냐 연챠 유급연챠 소개시켜줘야쥬🥴
🦜니가 못쉬는 연챠 내가 쉴수도 있지 ㅋㅅㅋ
토마토 마이쮸루
너네 퇴사하기로 날짜 정했는데 다음 사람 빨리 구해서 팀장이 그 날짜보다 일찍 그만둬도 된다라고 했거든? 근데 내 후임이 도망가서 아직 공석인데 이거 어케해야됨? 나 환승이직이라 걍 출근나오라하면 바로 거기 갈려고하는데 걍 나와도 됨?
미리 말했으면 넵식이는 넵식이 스케쥴대로 하면됨
공석인건 알바 아니고 이직예정인 곳에서 며칠자로 오라고 하면 바로 퇴사해버려
걍 나가면 됨
에혀~
벙루
이사가겐네
눈이 마주쳤고 사람이 인사를했으면 받아줘야지 시발놈아???
개쳐졸립다
곧 이사가네 넵차차
집본애
비오니까 오늘 점푸는 국수
나는 매뉴얼대로 하고 잇는데 팀장새끼 갑자기 난입해서 협력사가 해달라는대로 해준다고 말함ㅋㅋㅋㅋ 나는 중간에서 뭐가되니 시뱅아
아 집보내
한시간이내로 벙루갈예정
집가고싶어
저 시뱅 니 애새끼도 그렇게 가르치니?? 사람이 인사를 했으면 받아줘야할거아냐 존나 싸가지 없어 미친
넵식들아 노션 돼??
뭔지모르지만 모르겟어!
시밬ㅋㅋㅋㅋ 고맙다...
응 되는데!
어 안되네
나도 지금 안돼 근데 어제 점검공지 떠있었는데 점검중인가봐!
아하 그럼 나중에 해야지 ㄱㅅㄱㅅ 나만 이상한가 해서
ㅈㄴ졸립다
집보내
이사가자
넵차차 넵차차
🏃🏃 진 짜 이 사 감 니빼이 빨빨따 🏃🏃직달 205https://m.cafe.daum.net/un-known-club/MA0N/612?svc=cafeappPC댓창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1ZopM&fldid=MA0N&dataid=612&type=popup
직달 205https://m.cafe.daum.net/un-known-club/MA0N/611?svc=cafeappPC댓창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1ZopM&fldid=MA0N&dataid=612&type=popup얼떨결에막댓ㄷㄷ
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니가대신가라고난월급만받겠다고니가일하라고내가외이런곳통을받아야하냐고니가받으라고난돈만받겠다고나대신출근하라고외내가출근해야하냐고
🦜연챠없냐 연챠 유급연챠 소개시켜줘야쥬🥴
🦜니가 못쉬는 연챠 내가 쉴수도 있지 ㅋㅅㅋ
토마토 마이쮸루
너네 퇴사하기로 날짜 정했는데 다음 사람 빨리 구해서 팀장이 그 날짜보다 일찍 그만둬도 된다라고 했거든? 근데 내 후임이 도망가서 아직 공석인데 이거 어케해야됨? 나 환승이직이라 걍 출근나오라하면 바로 거기 갈려고하는데 걍 나와도 됨?
미리 말했으면 넵식이는 넵식이 스케쥴대로 하면됨
공석인건 알바 아니고 이직예정인 곳에서 며칠자로 오라고 하면 바로 퇴사해버려
걍 나가면 됨
에혀~
벙루
이사가겐네
눈이 마주쳤고 사람이 인사를했으면 받아줘야지 시발놈아???
개쳐졸립다
곧 이사가네 넵차차
집본애
비오니까 오늘 점푸는 국수
나는 매뉴얼대로 하고 잇는데 팀장새끼 갑자기 난입해서 협력사가 해달라는대로 해준다고 말함ㅋㅋㅋㅋ 나는 중간에서 뭐가되니 시뱅아
아 집보내
한시간이내로 벙루갈예정
집가고싶어
저 시뱅 니 애새끼도 그렇게 가르치니?? 사람이 인사를 했으면 받아줘야할거아냐 존나 싸가지 없어 미친
넵식들아 노션 돼??
뭔지모르지만 모르겟어!
시밬ㅋㅋㅋㅋ 고맙다...
응 되는데!
어 안되네
나도 지금 안돼 근데 어제 점검공지 떠있었는데 점검중인가봐!
아하 그럼 나중에 해야지 ㄱㅅㄱㅅ 나만 이상한가 해서
ㅈㄴ졸립다
집보내
이사가자
넵차차 넵차차
집본애
🏃🏃 진 짜 이 사 감 니빼이 빨빨따 🏃🏃
직달 205
https://m.cafe.daum.net/un-known-club/MA0N/612?svc=cafeapp
PC댓창
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1ZopM&fldid=MA0N&dataid=612&type=popup
직달 205
https://m.cafe.daum.net/un-known-club/MA0N/611?svc=cafeapp
PC댓창
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1ZopM&fldid=MA0N&dataid=612&type=popup
얼떨결에막댓ㄷㄷ
🏃🏃 진 짜 이 사 감 니빼이 빨빨따 🏃🏃
직달 205
https://m.cafe.daum.net/un-known-club/MA0N/612?svc=cafeapp
PC댓창
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1ZopM&fldid=MA0N&dataid=612&type=pop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