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되는 폭염 으로 인해꿀벌들도 고생이 많습니다.이제 마지막 채밀도 했으니내일부터 150 군을 1대1로 벌 가르기 작업을 할까 합니다.구왕도 3~40통 살려두고지원군으로 쓸까 합니다.
첫댓글 무더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
감사 합니다~
건강 조심 하세요
네~
사람도덥고 벌도덥고 수고가많으시네요벌소문앞에 노인것이 착륙판인가요
네
계획하신 양봉작업일정에서 더위로부터 건강유의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와우 좋으시네요
첫댓글 무더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
감사 합니다~
건강 조심 하세요
네~
사람도덥고 벌도덥고 수고가많으시네요
벌소문앞에 노인것이 착륙판인가요
네
계획하신 양봉작업일정에서 더위로부터 건강유의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와우 좋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