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중에 1형 당뇨환자가 있습니다.평소에도 입이 짧고 요즘 날이 더워서 음식을 더 가리는데.. 며칠전 새벽에 당이 떨어져 식구들이 식겁했었어요. ㅠㅠ달달구리하고 이왕이면 맛도 좋은,.200ml 정도의 주스 소개좀 해주세요.
첫댓글 피크닉 또는 아침에 쥬스요
감사합니다
저혈당에 믹스커피금방 당 올라요
지난번 티비 에서 이야기 하는거 보니 콜라가 제일 좋다고 합디다
감사합니다.
오렌지쥬스요.
아.. 댓글 감사합니다
당근쥬스도 있어요125그램 짜리인데 전 크지않아 좋더라구요그냥 사탕하나 중간중간 준비해두는것도 좋아요응급일때 물종류도 드시기 어려울수 있어요
125g 양이 작아서 좋네요. 맞아요. 쇼크땐 음료수 삼키기도 힘들어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박카스 콜라 야쿠르트 오렌지 쥬스
소금물인슐린을 만드는 재료가 소금
당뇨환자에게 저혈당 쇼크 왔을때 이온음료 먹는게 나을까요?
첫댓글 피크닉 또는 아침에 쥬스요
감사합니다
저혈당에 믹스커피
금방 당 올라요
감사합니다
지난번 티비 에서 이야기 하는거 보니 콜라가 제일 좋다고 합디다
감사합니다.
오렌지쥬스요.
아.. 댓글 감사합니다
당근쥬스도 있어요
125그램 짜리인데 전 크지
않아 좋더라구요
그냥 사탕하나 중간중간 준비해두는것도 좋아요
응급일때 물종류도 드시기 어려울수 있어요
125g 양이 작아서 좋네요. 맞아요. 쇼크땐 음료수 삼키기도 힘들어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박카스 콜라 야쿠르트 오렌지 쥬스
감사합니다.
소금물
인슐린을 만드는 재료가 소금
당뇨환자에게 저혈당 쇼크 왔을때 이온음료 먹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