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맞벌이 부부의삶 당뇨환자 응급용 주스 추천해주세요
추천 0 조회 1,096 25.07.05 23:3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3:58

    첫댓글 피크닉 또는 아침에 쥬스요

  • 작성자 25.07.06 04:34

    감사합니다

  • 25.07.06 00:27

    저혈당에 믹스커피
    금방 당 올라요

  • 작성자 25.07.06 04:34

    감사합니다

  • 25.07.06 01:47

    지난번 티비 에서 이야기 하는거 보니 콜라가 제일 좋다고 합디다

  • 작성자 25.07.06 04:34

    감사합니다.

  • 25.07.06 10:14

    오렌지쥬스요.

  • 작성자 25.07.07 01:42

    아.. 댓글 감사합니다

  • 25.07.06 11:27

    당근쥬스도 있어요
    125그램 짜리인데 전 크지
    않아 좋더라구요

    그냥 사탕하나 중간중간 준비해두는것도 좋아요
    응급일때 물종류도 드시기 어려울수 있어요

  • 작성자 25.07.07 01:44

    125g 양이 작아서 좋네요. 맞아요. 쇼크땐 음료수 삼키기도 힘들어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25.07.06 11:45

    박카스 콜라 야쿠르트 오렌지 쥬스

  • 작성자 25.07.07 01:45

    감사합니다.

  • 25.07.06 14:49

    소금물
    인슐린을 만드는 재료가 소금

  • 작성자 25.07.07 01:42

    당뇨환자에게 저혈당 쇼크 왔을때 이온음료 먹는게 나을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