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태도를 1달만 유지하면
자존감을 더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1.잘 되는 것도 잘 안 되는 것도,
모두 나의 의지에 달려 있는 게 아니다.
2. 나는 그저 어제의 하루를 오늘도 반복할 뿐,
과정은 나의 것이지만 결과는 하늘에 맡긴다.
3. 가치 있는 것들은 원래 모두의 반대를 받지만,
내가 믿음을 주면 줄수록 현실의 존재가 된다.
4. 매일 혼자서 자신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라,
모든 소음이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5. 모두가 고민하는 문제를 모두의 방식이 아닌,
너만의 방식으로 고민해보라.
6. 스스로의 힘으로 바꿀 수 없는 것은 빠르게 잊고,
바꿀 수 있는 것에만 전력을 다하자.
7. 질투와 시기는 무지한 지성에서 오는 수준 낮은 감정이니,
오직 경탄하며 존경하는 눈으로 세상을 보라.
인생이 고통스럽다면 잘 살고 있는 거다.
인생은 원래 고통을 다 지운 상태로 사는 게 아니라,
고통이라는 무대 위에서
춤추며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김종원
8월 첫날 반갑습니다.
한달만이라 더 격하게 반가워요~ㅎㅎ
올낼이 짧디 짧은 꽃님이 소듕한 휴가입니다.🫰
그리고 올은 윤상병 복귀날이구요.
해서 기차타고 일단 서울역까지 동행해주려합니다.
그렇게 아쉽게 보내고 바로 저녁엔,
박효신의 팬텀을 볼거구요...
낼은 보거미 볼라구요...😊😆😍
이런 시나리오를 계획하고 있으니요,
윤상병 복귀한다는데두 덜 서운하네요😅😆
그리고 담주는 볼일있어 부산가는김에
몇달전 설서본 준수알라딘을 한번더
보게되는 영광을...ㅎㅎ
윤상병 아버님과도 보고 싶어서말입니다😆
공연을 줄지어놓고 기다릴때의 그 설렘이란요...👍
대신 저렴한 자리로다가 자주보자 주의네요.
이런 계획으로 주말을 션한 공연장에서
뜨거이 즐기려합니다.
이번주 담주 휴가 많으실텐데요...
부디 안전하게 건강하게 재미지게...
힐링하셔야해요~~
올 즐금불금 예약드립니다.
꽃모닝~💕
첫댓글 휴가 잘 다녀오세요..😃
이틀 휴가가 순식간에 스쳐 지나가네요😅
공연들로 보낸 휴가도 꽤나 좋으네요~
랄라라님도 즐휴가 보내세요^^
꽃모닝~🌺
좋은글과 사진으로 8월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훈남 아드님 다시 부대로 보내시고 헛헛하신 마음 달래줄 스케줄이 와우~ 8월 첫날부터 멋지신걸요~
즐겁게 눈과 귀 호강하시고 후기 기대할께요~💝🙆♀️💝
설역내려 1시간정도 같이 있다
헤어지는데요, 헛헛함이 공연에 대한
설렘으로 미소가 자꾸 지어지는거예요.
다행히 아들이도 동기만나가기로 했다고해서
보내는 마음도 덜 아쉬웠어요.
눈 귀 다 호강하고 여운을 안고 오니
반가운 빗님도 내리구요,
션한밤 될수 있을듯요.
원조님의 8월도 다부지게 행복하세요~🙆♀️🫰💕
인생을 춤추며 참 잘 살고 계십니다.
저두 공연보러 다닌지 몇해되진
않았는데요, 티켓팅하는 그순간부터
공연날까지 설렘으로 행복하고요,
공연봐서도 좋고 그후도 여운에
좋은 기억이 오래가서 매력지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하는게
제 인생을 풍성하게 하네요.
원정님도 내 인생 무대에서 사뿐사뿐
춤춰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고통의 무대 위에서 춤추며 산다는 말이
와 닿네요.
감사합니다.
이번 8월은 고통스럽게 한번 다이어트 성공해 보아야겠습니다.
배가 결리게 고통스럽게 먹는건
자신있는데 말입니다😅
저두 언젠가 해내고 싶은게 다엿이긴
합니다만, 우리 함께 힘내보아요^^
즐겁게 사시는 마인드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매순간 소확행을 살자고 노력중이긴
합니다만...이 밤도 행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