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맞벌이 부부의삶 [마인드] 이런 태도를 1달만 유지하면 자존감을 더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추천 0 조회 681 25.08.01 07:4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07:58

    첫댓글 휴가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 25.08.03 23:32

    이틀 휴가가 순식간에 스쳐 지나가네요😅
    공연들로 보낸 휴가도 꽤나 좋으네요~
    랄라라님도 즐휴가 보내세요^^

  • 25.08.01 08:20

    꽃모닝~🌺
    좋은글과 사진으로 8월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훈남 아드님 다시 부대로 보내시고 헛헛하신 마음 달래줄 스케줄이 와우~ 8월 첫날부터 멋지신걸요~
    즐겁게 눈과 귀 호강하시고 후기 기대할께요~💝🙆‍♀️💝

  • 작성자 25.08.03 23:38

    설역내려 1시간정도 같이 있다
    헤어지는데요, 헛헛함이 공연에 대한
    설렘으로 미소가 자꾸 지어지는거예요.
    다행히 아들이도 동기만나가기로 했다고해서
    보내는 마음도 덜 아쉬웠어요.
    눈 귀 다 호강하고 여운을 안고 오니
    반가운 빗님도 내리구요,
    션한밤 될수 있을듯요.
    원조님의 8월도 다부지게 행복하세요~🙆‍♀️🫰💕

  • 25.08.01 08:25

    인생을 춤추며 참 잘 살고 계십니다.

  • 작성자 25.08.03 23:44

    저두 공연보러 다닌지 몇해되진
    않았는데요, 티켓팅하는 그순간부터
    공연날까지 설렘으로 행복하고요,
    공연봐서도 좋고 그후도 여운에
    좋은 기억이 오래가서 매력지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하는게
    제 인생을 풍성하게 하네요.
    원정님도 내 인생 무대에서 사뿐사뿐
    춤춰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5.08.01 18:23

    고통의 무대 위에서 춤추며 산다는 말이
    와 닿네요.
    감사합니다.
    이번 8월은 고통스럽게 한번 다이어트 성공해 보아야겠습니다.

  • 작성자 25.08.03 23:47

    배가 결리게 고통스럽게 먹는건
    자신있는데 말입니다😅
    저두 언젠가 해내고 싶은게 다엿이긴
    합니다만, 우리 함께 힘내보아요^^

  • 25.08.03 06:57

    즐겁게 사시는 마인드
    응원합니다

  • 작성자 25.08.03 23:48

    고맙습니다.
    매순간 소확행을 살자고 노력중이긴
    합니다만...이 밤도 행밤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