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맞벌이 부부의삶 안산 메타세콰이어길입니다.
추천 0 조회 7,426 26.05.04 15:57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5:58

    첫댓글 정말 깨끗해 보여요.👍

    넘 부럽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3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41

  • 26.05.04 16:46

    안산자락길 좋아요

  • 26.05.04 16:52

    맞아요 멋진안산 ᆢ봉수대에 오르면 건너편 인왕산 고개돌리면 강남이 한눈에 들어오는 안산자락길 ᆢ
    서울시내에 한복판에 이런 산이 있다는게 축복이죠 ~

  • 작성자 26.05.04 17:02

    남편이 봉수대 가고 싶어 했는데 제가 청바지 입고 눈물콧물 클리닝 컨디션이라 오늘은 자락길만 돌았어요.
    봉수대에서 보는 뷰 좋다고 들었어요.

  • 26.05.04 17:49


    ㅎㅎ 다음에 다시 갈 이유가 생겼네요
    근데 봉수대까지 사실 그닥 힘들지는 않은데요 ᆢ

  • 26.05.04 18:55

    이 나이에 봉수대 고바위라뇨
    남편분 청춘이신듯~~

  • 26.05.04 17:57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서대문구 안산에 오셨네요.~~ 너무 예쁘죠?
    홍제카페폭포도 구경하세요.

  • 26.05.04 18:10

    저도 한번갔었는데 날씨좋을때 또 가보고싶어요

  • 26.05.04 18:54

    제가 거 동네 이제 안 사니까
    안산 꿀팁 불께요
    무악재역 홍제 삼성래미안 주차하고
    단지 안에서 105동 뒤로
    안산 바로 올라가요
    무악재하늘다리로
    인왕산도

  • 작성자 26.05.04 18:55

    오늘부로 홍제 삼성 래미안에 주차 차단기 생길지도요ㅋ

  • 26.05.04 20:03

    저 안산 매일 갑니다 ㅎㅎㅎ 안산 산스장에서 링 매달리고 있는 아줌마 중 한명이 저예요 ㅎㅎㅎ

  • 작성자 26.05.04 20:05

    ㅎㅎ 오늘 그런 덴 못 봤는데 좋아서 조만간에 또 가려고요

  • 26.05.04 20:37

    황토맨발걷기 잘해놔서
    안산자락길 가고프네요

  • 26.05.05 20:04

    멋진인생님 정면사진도 보고싶네요 ~
    멋진인생님도 세월이 비껴갔겠죠?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