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제 효도 행진 마치고오늘 남편이랑 독립문역에서 안산 자락길 걷고 있어요.비 온 뒤에 날씨가 맑아져서 시계도 좋고 연두빛 잎사귀들이 예쁜데다가 숲이 주는 산소들 너무 좋아요.내일 어린이 없는 서울분들은 어른들끼리 여기 오세요. ^^
첫댓글 정말 깨끗해 보여요.👍넘 부럽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41
안산자락길 좋아요
맞아요 멋진안산 ᆢ봉수대에 오르면 건너편 인왕산 고개돌리면 강남이 한눈에 들어오는 안산자락길 ᆢ서울시내에 한복판에 이런 산이 있다는게 축복이죠 ~
남편이 봉수대 가고 싶어 했는데 제가 청바지 입고 눈물콧물 클리닝 컨디션이라 오늘은 자락길만 돌았어요.봉수대에서 보는 뷰 좋다고 들었어요.
ㅎㅎ 다음에 다시 갈 이유가 생겼네요 근데 봉수대까지 사실 그닥 힘들지는 않은데요 ᆢ
이 나이에 봉수대 고바위라뇨남편분 청춘이신듯~~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서대문구 안산에 오셨네요.~~ 너무 예쁘죠?홍제카페폭포도 구경하세요.
저도 한번갔었는데 날씨좋을때 또 가보고싶어요
제가 거 동네 이제 안 사니까안산 꿀팁 불께요무악재역 홍제 삼성래미안 주차하고단지 안에서 105동 뒤로 안산 바로 올라가요무악재하늘다리로인왕산도
오늘부로 홍제 삼성 래미안에 주차 차단기 생길지도요ㅋ
저 안산 매일 갑니다 ㅎㅎㅎ 안산 산스장에서 링 매달리고 있는 아줌마 중 한명이 저예요 ㅎㅎㅎ
ㅎㅎ 오늘 그런 덴 못 봤는데 좋아서 조만간에 또 가려고요
황토맨발걷기 잘해놔서안산자락길 가고프네요
멋진인생님 정면사진도 보고싶네요 ~멋진인생님도 세월이 비껴갔겠죠? ㅎㅎ
첫댓글 정말 깨끗해 보여요.👍
넘 부럽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6:41
안산자락길 좋아요
맞아요 멋진안산 ᆢ봉수대에 오르면 건너편 인왕산 고개돌리면 강남이 한눈에 들어오는 안산자락길 ᆢ
서울시내에 한복판에 이런 산이 있다는게 축복이죠 ~
남편이 봉수대 가고 싶어 했는데 제가 청바지 입고 눈물콧물 클리닝 컨디션이라 오늘은 자락길만 돌았어요.
봉수대에서 보는 뷰 좋다고 들었어요.
ㅎㅎ 다음에 다시 갈 이유가 생겼네요
근데 봉수대까지 사실 그닥 힘들지는 않은데요 ᆢ
이 나이에 봉수대 고바위라뇨
남편분 청춘이신듯~~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서대문구 안산에 오셨네요.~~ 너무 예쁘죠?
홍제카페폭포도 구경하세요.
저도 한번갔었는데 날씨좋을때 또 가보고싶어요
제가 거 동네 이제 안 사니까
안산 꿀팁 불께요
무악재역 홍제 삼성래미안 주차하고
단지 안에서 105동 뒤로
안산 바로 올라가요
무악재하늘다리로
인왕산도
오늘부로 홍제 삼성 래미안에 주차 차단기 생길지도요ㅋ
저 안산 매일 갑니다 ㅎㅎㅎ 안산 산스장에서 링 매달리고 있는 아줌마 중 한명이 저예요 ㅎㅎㅎ
ㅎㅎ 오늘 그런 덴 못 봤는데 좋아서 조만간에 또 가려고요
황토맨발걷기 잘해놔서
안산자락길 가고프네요
멋진인생님 정면사진도 보고싶네요 ~
멋진인생님도 세월이 비껴갔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