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맞벌이 부부의삶 벼룩시장에서 사 온 장미 수정 목걸이(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추천 1 조회 1,784 26.05.05 04:13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6:07

    첫댓글 투명한것도 쿼츠 종류 아닐까요? 오묘하게 예뻐 자꾸 확대해보는중. 핑크 오른쪽 진주 달린것도 사셨음 드레스에 잘 어울렸을듯요.

  • 26.05.05 07:06

    공원 나무들이 넘 분위기 있어요. 목걸이 잘 사신 듯. 음식을 척척 잘 하시네요. 부러워요♡

  • 26.05.05 07:28

    보자보자..
    목걸이 이쁘네요. 제눈에는 목걸이 줄에 눈이 갑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26.05.05 07:32

    공원에 앉아있는 사진
    참 예쁘네요~
    만화속 한 장면 같네요.

  • 26.05.05 07:46

    저 숲(?)길 너무 걸어보고 싶어요. 한적해서 빨간머리앤과 다이아나가 나올것 같은, 구석에 작은 집도 있으연 좋겠어요

    비슷하게

    우리 동네 아파트 단지 옆에 잣나무 오솔지나, 정원이 있는 낡은 조그만 집, 밤에 불켜져 있는 거 멀리서 보는 기분이예요

    맘에 드는 똑같은 옷 여러 벌 사서 입는 것도. 옷 취향도 저랑 비슷해서 글 읽으면 제 마음도 진심 행복해져요

    이쁜옷 님 글이 저 한테는 한잔의 따듯한 차예요~~

  • 26.05.05 08:17

    애기똥풀인가요? 유채꽃인가요? 참 좋은 계절입니다. 목걸이도 예쁩니다

  • 26.05.05 09:10

    목걸이 의미도 좋고 예뻐요~~숲길 감상도 잘했어요~~늘 좋은글 사진 감사드려요~

  • 26.05.05 09:14

    확실히 핑크의 여왕이시네요 잘 어울려요~

  • 26.05.05 09:41

    이쁜님~ 만화속 주인공 같아요.
    동네도 순정만화에 나오는 한장면 같구요~
    저 그동네 놀러갈래요..ㅋ
    프랑스 어딘가인거 같은데..일단 뱅기값부터 주식으로 벌고요..

  • 26.05.05 10:13

    숲길도 예쁘고 목걸이도 예뻐요^^
    김밥도 불고기도 맛있게 보입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26.05.05 10:39

    이쯤되면 핑크 좋아로 아이디 바꿔도 되겠어요 ㅋㅋ 참 잘 어울리고 분위기가 남달라요. 산책길 걷고 싶네요.

  • 26.05.05 10:41

    한적하고 아름다운 풍경에 잠깐 빠졌어요
    목걸이도 예뻐요

  • 26.05.05 10:42

    너무 잘 어울리세요^^

  • 26.05.05 10:49

    집밥 해드시는거 보면 부지런하시고 작은 행복을 찾아 즐기시면서 사는 모습이 멋지세요

  • 26.05.05 10:56


    와,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ㅎ
    늘 얼굴 한쪽은 꽃으로
    가리시는 꽃처녀십니다ㅎㅎ

  • 26.05.05 11:14

    이쁜옷님과 핑크목걸이 둘 다 예쁘고 둘이 어울립니다~^^

  • 26.05.05 16:28

    와우 이쁜데요
    집근처 풍경이 이러니 매일 걷고 싶고 산책하고 힐링되는 공간이네요 남프랑스 어디쯤인가여 ㅎ

  • 26.05.05 16:34

    목걸이 너무 예쁘고 잘 어울세요.~~

  • 26.05.05 18:23

    목걸이 이뻐요~^^ 건강 잘 챙기세요!

  • 26.05.06 00:22

    와 자연 너무 좋아요^^ 안구정화 하고 갑니다^^ 김밥 맛있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