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펑
——————
오늘 휴식 시간에 밥 먹고 돌아가려는데 무슨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희 직장 행사하는 장소가 주로 저희 부서 옆인데 그런거 하면 주로 공짜 커피, 티, 컵케잌 이런게 있어서 저희는 주로 공짜로 뭐 얻어 먹으려고 가거든요.
저번주에도 몇개 있어서 공짜 털모자도 받아오고, 페이스트리, 컵케잌도 받아 왔었어요.
오늘은 가보니 귀여운 곰돌이를 주는거예요.
연필하고 컵케잌도 있었고요.
그래서 이렇게 세개 받아왔는데 곰돌이 너무 귀여워요.
퇴근할때 운전석 앞에 놓고 운전했어요.
너는 이제부터 나랑 같이 다닐꺼야^^
집에 들어오기 전에도 찍었어요.
자려고 눕기 전에 어제 산 목걸이 걸어서 찍어봤어요.
그담에 나랑 같이^^
저 장미 수정 목걸이는 매일 하고 다니기로 했어요. 어제부터 계속 목에 걸고 있어요.
저는 너무 피곤해서 이제 자러 갑니다.
여긴 아직 훤한 대낮이긴 한데 최근 잠을 짧게 짧게 자서 어제랑 오늘 정말 수면이 필요한 상태예요.
어제는 저녁 7시쯤 잤던 것 같고,
오늘도 퇴근 하자마자 씻고 바로 누웠어요.
어제 해 놓은 밥 많으니 저녁밥은 알아서들 찾아 먹으면 되고요.
저는 잠을 자야 하기 때문에.
이번달 주말 다 뛰려면 체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주말 수당 챙기느라 작년 말부터는 하루도 안 쉬고 일했거든요. 저번달 한국 간 주말만 쉬었어요.
컨디션 안 좋으면 주말 일 못하니 컨디션 챙겨야 돼요.
그리고 오늘부터 디톡스좀 하려고 오늘은 커피 안 마셨어요.
첫댓글 주무시고 계신가요? 곰돌이 진짜 귀엽네요 애착인형 되시겠어요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피곤할텐데 글 올려주셨네요.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