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맞벌이 부부의삶 오늘 주식글
추천 0 조회 2,233 26.05.06 15:1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30

    첫댓글 역사적인 날 이니까요..

    미국 s&p500하고 코스피가 비슷한 시기에 100으로 같이 시작했는데 코스피가 s&p500를 이긴날이라고 합니다.

    작년에 국장탈출은 지능순이라 했는데 이런 날이 오다니 오늘 만큼은 국장 투자들이 즐거워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 26.05.06 15:31

    오래 횡보하다 정말 짧은 기간에 만회했군요

  • 26.05.06 16:21

    유동원 본부장이 이머징 국가는 원래 한 순간만 투자하는 거라고 하던데 앞으로도 그럴지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정부의 밸류업이 받쳐주니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하기는 합니다만..

    요즘은 투자도 세계화라 생각이 듭니다.
    모멤텀 탄 나라에 주식에 집중 투자 하는.것이죠.

    2년전에는 일본,인도가 활황이였는데 지금은 한국,대만이 활황이듯요..

    그리고 증권사도 이제 내수주가 아니라 수출주 인 듯 합니다.

  • 26.05.06 16:21

    전세계를 리딩 중이신 재드래곤

  • 26.05.06 17:36

    ㅋㅋ 너무 웃겨요

  • 26.05.06 19:29

    세보셨어요?
    잘 알고 갑니다
    7개 생각은 다 안나지만
    저도 세어졌어요???ㅎ
    역사적인 날이다 댓글로
    알고 갑니다
    국장 탈출 미장탈출 지능순이다
    어디든 오래 몸담고 계신
    장기투자자분들 세상인듯해요
    단타투자자들은 증권주etf
    필수네요 월페이백 받읍시다!!!

  • 26.05.06 20:16

    내 주시기는 뭣하고 있는겨........제기일~

  • 26.05.06 20:21

    지난 2월에 30개였죠?
    그 뒤로 기가 막히게 빠져서 기억하고 있어요^^;;

    그런데 매도를 했어도 또 살거라...어째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ㅠ

  • 작성자 26.05.06 20:39

    20:38분 기준 24개네요

  • 26.05.07 07:26

    고점 신호인가요? ㄷㄷㄷ
    제계좌도 최고긴하지만
    급등은 늘
    걱정스럽기도 하네요 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