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토론방 국힘은 해산으로 가야..
추천 4 조회 683 25.05.10 13:54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14:08

    첫댓글 진짜 욕망에 미치면 괴물이 되는 구나 ㅎㄷㄷㄷㄷ 국힘이 우리나라 기득권들의 민낯이죠 나한테 이익되면 우주 지구도 파괴할 듯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10 15:11

    3333
    다른분들 담 넘어 가면서 의원총회 할 때 정문에서 왜 안 들여보내주냐고 투정하더군요

  • 25.05.10 15:34

    4444444 시끄러 임마에서 끝났죠

  • 25.05.10 17:18

    5555

  • 25.05.10 14:18

    제대로 처벌을 안하니

  • 25.05.10 14:22

    그래도 30퍼센트 득표

  • 25.05.10 14:28

    이나라에 상등신들이 30%씩이나 있나봐요

  • 25.05.10 14:29

    그래도 같은 국민입니다.

  • 25.05.10 14:42

    때로는 그 사람들 머리 속이 궁금할 때도 있어요.왜 이런 일에 분노하지 않는지...

  • 25.05.10 14:33

    난리났네. 난리났스~~

  • 25.05.10 15:08

    격하게 동감. 이런데도 구경만 하는 국힘당원들 국회의원들. 그냥 끝내라. 이준석은 지가 한일은 생각도 안하는 철면피네요.

  • 25.05.10 15:39

    해산한들 간판 바꿔서 또
    새로운정당 만들지 않을까요?
    독식하는당 혼자 가만히 놔둘리가없고 또 그것이 세상순리인듯하구요

  • 25.05.10 16:26

    다들 윤석열 안 묻는 척하기는 ㅋㅋ
    이제 와서

  • 25.05.10 16:44

    그래도 이렇게 대 놓고 행동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정치인이라면 적당한 명분은 만들어 놓고 행동해야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