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진짜 욕망에 미치면 괴물이 되는 구나 ㅎㄷㄷㄷㄷ 국힘이 우리나라 기득권들의 민낯이죠 나한테 이익되면 우주 지구도 파괴할 듯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다른분들 담 넘어 가면서 의원총회 할 때 정문에서 왜 안 들여보내주냐고 투정하더군요
4444444 시끄러 임마에서 끝났죠
5555
제대로 처벌을 안하니
그래도 30퍼센트 득표
이나라에 상등신들이 30%씩이나 있나봐요
그래도 같은 국민입니다.
때로는 그 사람들 머리 속이 궁금할 때도 있어요.왜 이런 일에 분노하지 않는지...
난리났네. 난리났스~~
격하게 동감. 이런데도 구경만 하는 국힘당원들 국회의원들. 그냥 끝내라. 이준석은 지가 한일은 생각도 안하는 철면피네요.
해산한들 간판 바꿔서 또 새로운정당 만들지 않을까요? 독식하는당 혼자 가만히 놔둘리가없고 또 그것이 세상순리인듯하구요
다들 윤석열 안 묻는 척하기는 ㅋㅋ이제 와서
그래도 이렇게 대 놓고 행동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정치인이라면 적당한 명분은 만들어 놓고 행동해야지요..
첫댓글 진짜 욕망에 미치면 괴물이 되는 구나 ㅎㄷㄷㄷㄷ 국힘이 우리나라 기득권들의 민낯이죠 나한테 이익되면 우주 지구도 파괴할 듯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
다른분들 담 넘어 가면서 의원총회 할 때 정문에서 왜 안 들여보내주냐고 투정하더군요
4444444 시끄러 임마에서 끝났죠
5555
제대로 처벌을 안하니
그래도 30퍼센트 득표
이나라에 상등신들이 30%씩이나 있나봐요
그래도 같은 국민입니다.
때로는 그 사람들 머리 속이 궁금할 때도 있어요.왜 이런 일에 분노하지 않는지...
난리났네. 난리났스~~
격하게 동감. 이런데도 구경만 하는 국힘당원들 국회의원들. 그냥 끝내라. 이준석은 지가 한일은 생각도 안하는 철면피네요.
해산한들 간판 바꿔서 또
새로운정당 만들지 않을까요?
독식하는당 혼자 가만히 놔둘리가없고 또 그것이 세상순리인듯하구요
다들 윤석열 안 묻는 척하기는 ㅋㅋ
이제 와서
그래도 이렇게 대 놓고 행동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정치인이라면 적당한 명분은 만들어 놓고 행동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