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님이 알려달라길래 “제미나이”에게 물어봄...역쉬 믿고 뭍지마 투자중인...NH~~~ 수익 100% 향해 가즈아~~~
첫댓글 조정장인가요 배당 분리과세 실망감으로 지주사 금융주 하락이라는데용 -_-
자사주 8000억 매수하면 올라갈지도요...그라고, 배당주는 실적이 좋으면 끝...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8
승질 드러운거 맞음 여기서 화풀이하며 스트레스 푸나봐요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7
첫댓글 조정장인가요
배당 분리과세 실망감으로 지주사 금융주 하락이라는데용 -_-
자사주 8000억 매수하면 올라갈지도요...
그라고, 배당주는 실적이 좋으면 끝...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8
승질 드러운거 맞음 여기서 화풀이하며 스트레스 푸나봐요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