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교실 < 고배당기업 배당소득 분리과세 > 우리는 배당으로 승부중~~~
추천 0 조회 630 25.08.01 08:0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09:38

    첫댓글 조정장인가요
    배당 분리과세 실망감으로 지주사 금융주 하락이라는데용 -_-

  • 작성자 25.08.01 09:41

    자사주 8000억 매수하면 올라갈지도요...

    그라고, 배당주는 실적이 좋으면 끝...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6:58

  • 25.08.01 17:04

    승질 드러운거 맞음 여기서 화풀이하며 스트레스 푸나봐요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0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7:17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