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교실 열흘만에 수익이
추천 0 조회 3,587 26.04.27 14:23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7 14:35

    첫댓글 저기 수익율 젤 낮은게 제 주식입니다.

  • 작성자 26.04.27 14:41

    현대차 말씀하시는거죠? 저는 오를것같아 한주씩 모으려고요 조만간 갈것같아요

  • 26.04.27 15:56

    닉네임처럼 꼭 마법손처럼 손익 챙기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4.27 16:00

    네네 감사합니다 ^^

  • 26.04.27 17:24

    제 국장서 수익률 제일 높은게 2주남은 하이닉스네요..170프로네요..
    현대차는 오늘자보니까 131프로인데 10주 뿐이네요.총 .11주나 팔아먹었네요.판매다행이다 생각중입니다
    3월3일날 164프로에 팔았는데.고점판매 오늘기준 -33프로 하락
    3일 4일 현대차우 80프로에 고점 판매 오늘 37프로.오늘기준 .-43프로하락)

    조만간은 믿지마시구요.ㅎ 1분기저점분기성적표니까 꼭대기에있는게 아닌거죠 !
    오긴 오겠지만 2500원준다..이것만 보고 제가 25년도에 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당금 받고 마이너스도 아니니까 3프로보다 훨 나은 금융생활이죠..
    희망이님도 수익률 높지않으세요?
    엔비디아는 1주당 15원 주네요!
    큰손투자자님 마법손님도 축하드립니다..
    희망이님도 큰손투자자님이신데 저도 현대차우 52프로때가 그립습니다.좋은날 오시길 바랍니다.
    한미반도체도 저도 10주지만 부러운 수익률이십니다!

    성투하세요^^

  • 작성자 26.04.27 17:26

    네 조심조심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 26.04.27 15:05

    잘나가는 주식들만 있으셔요. 수익률과 시드머니도 부럽습니다~~

  • 작성자 26.04.27 15:19

    이번에 재편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 26.04.27 15:53

    멋지네요.

  • 작성자 26.04.27 16:01

    요즘은 주식창보면서 빡시게 일한답니다.

  • 26.04.27 16:35

    너무 부럽습니다. 주변에 주식으로 큰 돈 번 지인은 이제 불안하다고 현금화 할거라고 하던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 26.04.27 16:49

    앗 저는 올 6월까지는 그냥 조금씩 더 모아보려구요~~
    하이닉스는 올 하반기까지도 가져갈겁니다

  • 26.04.27 17:39

    어쩜 닉네임이랑 이리 찰떡이신지~~
    퍼랑이 투성이는 부럽습니다!!^^
    저도 닉넴을 바꿔야할지~
    황금손or 상한가손or 레이저빔손..
    뭐가 좋을까요?ㅋ

  • 작성자 26.04.27 17:40

    상한가손 좋은것 같아요~~ ㅍㅎㅎㅎ

  • 26.04.27 19:50

    ㅋㅋ저18년간 플러스손썼는데 마이너스로 더오래있었습니다

  • 26.04.27 19:46

    ㅎ ㅎ ㅎ ㅎ

  • 26.04.27 19:03

    포트가멋지시네요 축하드려요
    전기조정받을때 들어갈려다말았더니 오늘뿜는군요
    전 삼전이만 빨개서 슬픕니다

  • 작성자 26.04.27 20:32

    저도 조정받을때 포트폴리오 를 다시 정비했더랬어요 그래서 수익율이 낮은것도 많아요

  • 26.04.27 19:39

    주식창 보시는게 재미 있겠고
    저는 삼바 많이 들고 있는데
    언젠가 빨갱이로 바뀌리라
    기대하며 수익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4.27 20:34

    잘갈땐 수시로 보고 훅훅 빠질땐 어플 지우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

  • 26.04.27 20:28

    우와!!! 코덱스레버도 안팔았어야했군요. 전 코덱레버 올3월부텨 첨으로 사팔해봣는데.. 홀딩할걸 그랬어요

  • 작성자 26.04.27 21:08

    요즘같은장에는 레버리지가 재밌어요 ㅎㅎ

  • 26.04.27 20:51

    깔끔하네요
    어쩌면 저렇죠
    알짜배기만

  • 작성자 26.04.27 21:11

    아녀요..저밑에 한주 두주 가지고 있는애들 수두룩이에요 정찰병들요..그래도 다행히 다 빨간불이긴해요

  • 26.04.27 21:03

    인내심 대단 하세요.

  • 작성자 26.04.27 21:12

    제가 주식판에서 좀 진득한편이긴 한가봐요 평소에는 엄청 변덕이 심해요

  • 26.04.27 23:09

    Cool^^

  • 작성자 26.04.28 12:12

    ㅎㅎㅇㅋ

  • 26.04.28 00:03

    저하고 비슷한 종목이 많네요. 7개 중에 5개가 제 계좌에 있고 대부분 주력 종목들입니다. 대박나세요~ ^^

  • 작성자 26.04.28 12:13

    마이티님 우리 정수리에서 팔아치웁시다

  • 26.04.28 08:41

    레버리지는 계좌가 녹는다고해서 빨리 팔았는데,, kodex레버리지의 보유기간이 궁금해요.
    좀 따라하려고요..

  • 작성자 26.04.28 12:16

    저도 레버리지는 전쟁이후 바로 담기 시작했어요 너무 일찍 담는바람에 마이너스 10프로 넘게 가기도 했는데 조금씩 더 사모았어요..금액이 크지는 않은데 속도가 빠르니 재밌어요.조금씩 분할로 사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 26.04.28 12:26

    저두 그렇습니다

  • 26.04.28 12:27

    그러게요. 내릴때마다 사서 팔지 말았어야해요 ~~

  • 작성자 26.04.28 12:27

    ㅎㅎ 우리는 나름 학습된 개미들 인듯 합니다

  • 작성자 26.04.28 12:28

    아~~파셨군요..ㅠㅠ

  • 26.04.28 11:57

    한미반도체 물려있다가 어제 많이 올라가길래 팔고 싶은거 엄청 참았는데 도대체 버티는 사람들은 어떻게 안팔고 버틸까요??
    저랑 4종목이 겹치는데 언제 파실거에요? 따라해보게요.
    전 수익률이 미미하긴 한데 언제 팔아야하나 고민되네요

  • 작성자 26.04.28 12:18

    한미는 쭉 쉬다가 한방에 가고 또 빠지고..요 패턴으로 가더라고요 그래서 빠져도 언젠가 가겠지 하고 걍 안봐요 결국엔 우상향하니까요..

  • 26.04.28 14:57

    언제 매수를 하신 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100%이상 수익날 때 까지 어떻게기다리실까요??
    비법 전수 부탁드려용^^

  • 작성자 26.04.28 15:03

    매수 시작은 작년9월부터에요..첨에 단타 몇번하고 바로 하이닉스 모으기 시작했어요..그리오래되지 않았어요 중간에 빠지거나 급오를때 조금씩 더 샀어서 평단은 조금 높은편이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