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을 넘기네요. 사이버 머니같이 실감이 안나서 한주 팔려고해도 팔면 또 오를까봐 팔지도 몬해요ㅎㅎ오늘 다들 즐기고 계신거 맞죠?저는 오늘 엄마 용돈 좀 쏴 드렸어요~^^
첫댓글 저기 수익율 젤 낮은게 제 주식입니다.
현대차 말씀하시는거죠? 저는 오를것같아 한주씩 모으려고요 조만간 갈것같아요
닉네임처럼 꼭 마법손처럼 손익 챙기시기 바랍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
제 국장서 수익률 제일 높은게 2주남은 하이닉스네요..170프로네요.. 현대차는 오늘자보니까 131프로인데 10주 뿐이네요.총 .11주나 팔아먹었네요.판매다행이다 생각중입니다3월3일날 164프로에 팔았는데.고점판매 오늘기준 -33프로 하락 3일 4일 현대차우 80프로에 고점 판매 오늘 37프로.오늘기준 .-43프로하락) 조만간은 믿지마시구요.ㅎ 1분기저점분기성적표니까 꼭대기에있는게 아닌거죠 ! 오긴 오겠지만 2500원준다..이것만 보고 제가 25년도에 갔는데그럼에도 불구하고 배당금 받고 마이너스도 아니니까 3프로보다 훨 나은 금융생활이죠..희망이님도 수익률 높지않으세요? 엔비디아는 1주당 15원 주네요! 큰손투자자님 마법손님도 축하드립니다..희망이님도 큰손투자자님이신데 저도 현대차우 52프로때가 그립습니다.좋은날 오시길 바랍니다.한미반도체도 저도 10주지만 부러운 수익률이십니다! 성투하세요^^
네 조심조심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잘나가는 주식들만 있으셔요. 수익률과 시드머니도 부럽습니다~~
이번에 재편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멋지네요.
요즘은 주식창보면서 빡시게 일한답니다.
너무 부럽습니다. 주변에 주식으로 큰 돈 번 지인은 이제 불안하다고 현금화 할거라고 하던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앗 저는 올 6월까지는 그냥 조금씩 더 모아보려구요~~ 하이닉스는 올 하반기까지도 가져갈겁니다
어쩜 닉네임이랑 이리 찰떡이신지~~퍼랑이 투성이는 부럽습니다!!^^저도 닉넴을 바꿔야할지~황금손or 상한가손or 레이저빔손..뭐가 좋을까요?ㅋ
상한가손 좋은것 같아요~~ ㅍㅎㅎㅎ
ㅋㅋ저18년간 플러스손썼는데 마이너스로 더오래있었습니다
ㅎ ㅎ ㅎ ㅎ
포트가멋지시네요 축하드려요 전기조정받을때 들어갈려다말았더니 오늘뿜는군요 전 삼전이만 빨개서 슬픕니다
저도 조정받을때 포트폴리오 를 다시 정비했더랬어요 그래서 수익율이 낮은것도 많아요
주식창 보시는게 재미 있겠고저는 삼바 많이 들고 있는데 언젠가 빨갱이로 바뀌리라기대하며 수익 축하드립니다.
잘갈땐 수시로 보고 훅훅 빠질땐 어플 지우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
우와!!! 코덱스레버도 안팔았어야했군요. 전 코덱레버 올3월부텨 첨으로 사팔해봣는데.. 홀딩할걸 그랬어요
요즘같은장에는 레버리지가 재밌어요 ㅎㅎ
깔끔하네요어쩌면 저렇죠알짜배기만
아녀요..저밑에 한주 두주 가지고 있는애들 수두룩이에요 정찰병들요..그래도 다행히 다 빨간불이긴해요
인내심 대단 하세요.
제가 주식판에서 좀 진득한편이긴 한가봐요 평소에는 엄청 변덕이 심해요
Cool^^
ㅎㅎㅇㅋ
저하고 비슷한 종목이 많네요. 7개 중에 5개가 제 계좌에 있고 대부분 주력 종목들입니다. 대박나세요~ ^^
마이티님 우리 정수리에서 팔아치웁시다
레버리지는 계좌가 녹는다고해서 빨리 팔았는데,, kodex레버리지의 보유기간이 궁금해요.좀 따라하려고요..
저도 레버리지는 전쟁이후 바로 담기 시작했어요 너무 일찍 담는바람에 마이너스 10프로 넘게 가기도 했는데 조금씩 더 사모았어요..금액이 크지는 않은데 속도가 빠르니 재밌어요.조금씩 분할로 사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저두 그렇습니다
그러게요. 내릴때마다 사서 팔지 말았어야해요 ~~
ㅎㅎ 우리는 나름 학습된 개미들 인듯 합니다
아~~파셨군요..ㅠㅠ
한미반도체 물려있다가 어제 많이 올라가길래 팔고 싶은거 엄청 참았는데 도대체 버티는 사람들은 어떻게 안팔고 버틸까요??저랑 4종목이 겹치는데 언제 파실거에요? 따라해보게요.전 수익률이 미미하긴 한데 언제 팔아야하나 고민되네요
한미는 쭉 쉬다가 한방에 가고 또 빠지고..요 패턴으로 가더라고요 그래서 빠져도 언젠가 가겠지 하고 걍 안봐요 결국엔 우상향하니까요..
언제 매수를 하신 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100%이상 수익날 때 까지 어떻게기다리실까요??비법 전수 부탁드려용^^
매수 시작은 작년9월부터에요..첨에 단타 몇번하고 바로 하이닉스 모으기 시작했어요..그리오래되지 않았어요 중간에 빠지거나 급오를때 조금씩 더 샀어서 평단은 조금 높은편이에요.
첫댓글 저기 수익율 젤 낮은게 제 주식입니다.
현대차 말씀하시는거죠? 저는 오를것같아 한주씩 모으려고요 조만간 갈것같아요
닉네임처럼 꼭 마법손처럼 손익 챙기시기 바랍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
제 국장서 수익률 제일 높은게 2주남은 하이닉스네요..170프로네요..
현대차는 오늘자보니까 131프로인데 10주 뿐이네요.총 .11주나 팔아먹었네요.판매다행이다 생각중입니다
3월3일날 164프로에 팔았는데.고점판매 오늘기준 -33프로 하락
3일 4일 현대차우 80프로에 고점 판매 오늘 37프로.오늘기준 .-43프로하락)
조만간은 믿지마시구요.ㅎ 1분기저점분기성적표니까 꼭대기에있는게 아닌거죠 !
오긴 오겠지만 2500원준다..이것만 보고 제가 25년도에 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당금 받고 마이너스도 아니니까 3프로보다 훨 나은 금융생활이죠..
희망이님도 수익률 높지않으세요?
엔비디아는 1주당 15원 주네요!
큰손투자자님 마법손님도 축하드립니다..
희망이님도 큰손투자자님이신데 저도 현대차우 52프로때가 그립습니다.좋은날 오시길 바랍니다.
한미반도체도 저도 10주지만 부러운 수익률이십니다!
성투하세요^^
네 조심조심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잘나가는 주식들만 있으셔요. 수익률과 시드머니도 부럽습니다~~
이번에 재편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멋지네요.
요즘은 주식창보면서 빡시게 일한답니다.
너무 부럽습니다. 주변에 주식으로 큰 돈 번 지인은 이제 불안하다고 현금화 할거라고 하던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앗 저는 올 6월까지는 그냥 조금씩 더 모아보려구요~~
하이닉스는 올 하반기까지도 가져갈겁니다
어쩜 닉네임이랑 이리 찰떡이신지~~
퍼랑이 투성이는 부럽습니다!!^^
저도 닉넴을 바꿔야할지~
황금손or 상한가손or 레이저빔손..
뭐가 좋을까요?ㅋ
상한가손 좋은것 같아요~~ ㅍㅎㅎㅎ
ㅋㅋ저18년간 플러스손썼는데 마이너스로 더오래있었습니다
ㅎ ㅎ ㅎ ㅎ
포트가멋지시네요 축하드려요
전기조정받을때 들어갈려다말았더니 오늘뿜는군요
전 삼전이만 빨개서 슬픕니다
저도 조정받을때 포트폴리오 를 다시 정비했더랬어요 그래서 수익율이 낮은것도 많아요
주식창 보시는게 재미 있겠고
저는 삼바 많이 들고 있는데
언젠가 빨갱이로 바뀌리라
기대하며 수익 축하드립니다.
잘갈땐 수시로 보고 훅훅 빠질땐 어플 지우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
우와!!! 코덱스레버도 안팔았어야했군요. 전 코덱레버 올3월부텨 첨으로 사팔해봣는데.. 홀딩할걸 그랬어요
요즘같은장에는 레버리지가 재밌어요 ㅎㅎ
깔끔하네요
어쩌면 저렇죠
알짜배기만
아녀요..저밑에 한주 두주 가지고 있는애들 수두룩이에요 정찰병들요..그래도 다행히 다 빨간불이긴해요
인내심 대단 하세요.
제가 주식판에서 좀 진득한편이긴 한가봐요 평소에는 엄청 변덕이 심해요
Cool^^
ㅎㅎㅇㅋ
저하고 비슷한 종목이 많네요. 7개 중에 5개가 제 계좌에 있고 대부분 주력 종목들입니다. 대박나세요~ ^^
마이티님 우리 정수리에서 팔아치웁시다
레버리지는 계좌가 녹는다고해서 빨리 팔았는데,, kodex레버리지의 보유기간이 궁금해요.
좀 따라하려고요..
저도 레버리지는 전쟁이후 바로 담기 시작했어요 너무 일찍 담는바람에 마이너스 10프로 넘게 가기도 했는데 조금씩 더 사모았어요..금액이 크지는 않은데 속도가 빠르니 재밌어요.조금씩 분할로 사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저두 그렇습니다
그러게요. 내릴때마다 사서 팔지 말았어야해요 ~~
ㅎㅎ 우리는 나름 학습된 개미들 인듯 합니다
아~~파셨군요..ㅠㅠ
한미반도체 물려있다가 어제 많이 올라가길래 팔고 싶은거 엄청 참았는데 도대체 버티는 사람들은 어떻게 안팔고 버틸까요??
저랑 4종목이 겹치는데 언제 파실거에요? 따라해보게요.
전 수익률이 미미하긴 한데 언제 팔아야하나 고민되네요
한미는 쭉 쉬다가 한방에 가고 또 빠지고..요 패턴으로 가더라고요 그래서 빠져도 언젠가 가겠지 하고 걍 안봐요 결국엔 우상향하니까요..
언제 매수를 하신 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100%이상 수익날 때 까지 어떻게기다리실까요??
비법 전수 부탁드려용^^
매수 시작은 작년9월부터에요..첨에 단타 몇번하고 바로 하이닉스 모으기 시작했어요..그리오래되지 않았어요 중간에 빠지거나 급오를때 조금씩 더 샀어서 평단은 조금 높은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