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교실 오늘 해외주식양도세 신고했습니다.
추천 0 조회 1,113 26.05.04 17:1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7:16

    첫댓글 종합소득세만 신경쓰느라 몰랐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 26.05.04 17:18

    부럽습니다. 종합소득세 납부할게 없어요ㅠㅠ

  • 26.05.04 18:18

    홈텍스도 셀프신고 첨부해서 한번에 다하시고 능력자십니다!
    저도 납부는 마지막주에 할려고 하네요..
    26년 계획도 응원드립니다..
    저는 26년 국장이던 미장이던 실현할수있게 해주면 예수금 마련해볼려고합니다.
    성투하세요~

  • 작성자 26.05.06 11:01

    처음해봤어요. 뭐 잘못신고한거 아닌가 걱정도 되네요.
    다시 홈택스 들어가서 첨부 제대로 했는지 봐야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