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교실 금융계의 제왕 미셋
추천 0 조회 1,157 26.05.06 11:1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1:32

    첫댓글 하두 지지부진하길래 팔았더니...ㅜ

  • 26.05.06 11:43

    피알 지켜보고 있습니다

  • 26.05.06 11:44

    미셋증 진득히 갖고 있는데 10만 갈지 기대해봅니다

  • 26.05.06 11:50

    팔았다가 다시 들어간 후 지지부진해서 고민중이었는데 ㅎㅎㅎ

  • 26.05.06 12:04

    증권주가 잘하네요
    제 배당주 etf엔 삼성증권 비중이 높네요 미셋없네요
    매수 축하드립니다
    전 금 1그램만 샀어요
    환율이 내려가있어서요
    소수점 100프로 ㄷㄷㄷ 축하드려요
    하나에 애플 52프로 봤었는데
    본주보다 잘하네요;;;
    효중 액분하면 저도 살수있겠죠
    브컴이 액분날 기다려서
    샀으니
    성투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