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우량주전성시대답게 우량주들의 상승은
계속됩니다
퀘어는 잘팔았는데 효중은 팔고 더 올라 아깝네요
근데 효중은 단가가 넘 비싸서 저같은 빈자들에겐 분할매수가 쉽지 않아 일단 포기하기로 했고
키움 소수점매수로 100프로 수익난거만 일단 쭉 가져가볼 생각입니다
오늘 눈에 들어온게 미셋이라 며칠전에 지루해서 반절한거 오늘 다시 줍줍했고 두산도 2주 샀습니다
오늘 조정받는 현솔이랑 피알도 줍줍하시면 나중에 좋은결괴 얻으실거라 보입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교실
금융계의 제왕 미셋
추천 0
조회 1,157
26.05.06 11:18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하두 지지부진하길래 팔았더니...ㅜ
피알 지켜보고 있습니다
미셋증 진득히 갖고 있는데 10만 갈지 기대해봅니다
팔았다가 다시 들어간 후 지지부진해서 고민중이었는데 ㅎㅎㅎ
증권주가 잘하네요
제 배당주 etf엔 삼성증권 비중이 높네요 미셋없네요
매수 축하드립니다
전 금 1그램만 샀어요
환율이 내려가있어서요
소수점 100프로 ㄷㄷㄷ 축하드려요
하나에 애플 52프로 봤었는데
본주보다 잘하네요;;;
효중 액분하면 저도 살수있겠죠
브컴이 액분날 기다려서
샀으니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