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인가.... 펀드 상품 구매 후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는데....
우연히 메일 스팸함을 열어보니 "펀드자산보고서"가 와 있네요
이때까지도 기억 못하고 이건 뭐지 하고 열어 보니
그때서야 아 전에 샀던 기억이 남
증권 앱에 들어가 열어 보니 혼자서 쑥쑥 잘 크고 있었네요
^^
길가다가 꽁돈 주운 기분입니다. ㅎㅎㅎ
첫댓글 왠일!!!!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저희외사촌오빤 irp장난아니라고 전력주etf 있어서 든든하대요
오~~축하드려요 ^^
와!!!!진짜 축하드립니다스팸함에서 찾아내다니 ㅋㅋㅋ
축하합니다.
몇 년 묵힌건가요?
3년 정도 된거 같아요
첫댓글 왠일!!!!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저희외사촌오빤 irp장난아니라고 전력주etf 있어서 든든하대요
오~~축하드려요 ^^
와!!!!
진짜 축하드립니다
스팸함에서 찾아내다니 ㅋㅋㅋ
축하합니다.
몇 년 묵힌건가요?
3년 정도 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