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은 신록이 짙어지고 휴일과
행사가 많은 5월입니다.
휴일에 볼링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5월 첫번째 안양볼링회 제93회 정기전에 회원분들을 초대합니다.
신청하실 때 2부 신청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예시 : 울보영심이 1부, 2부)
<단, 8명이하 신청시 2부 진행은 취소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안양볼링회 제93회 정기전 안내
☆ 날 짜 : 2026년 5월 9일(토요일)
☆ 시 간 : 오후 1:30
(1시까지 참석바랍니다)
☆ 장 소 : 자마이카볼링라운지
- 주 소 : 안양시 관악대로 272)
- 전 화 : 031) 381- 8533
☆ 인 원 : 48~60명
☆ 회 비 : 27,000원
- 게임비 20,000원
- 팀전비 2,000원
- 간식비 2,000원
- 적립금 1,000원
- 로 또 2,000원
☆ 게임 : 올핀 5게임
☆ 게임방식 : 우측 2 테이블 이동
(참석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복장 : 소속지부 유니폼(미착용 시 벌금(2.000원)
☆ 댓글 참석시 토너먼트 참석여부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 용지 두장에 다 기록하셔야 6시간이 가능합니다.
☆ 주차장이 많이 혼잡합니다. 1시 10분까지 참가등록 부탁드립니다.
[선택사항]
☆ 볼게임 : 1만윈
☆ 행운볼 : 5천원
☆ 메이저 : 1만원
☆ 올카바 : 5천원
☆ 토너먼트 : 3천원
☆ 쌍쌍게임 : 4천원(선택된 남성회원)
2. 안양볼링회 제93회 2부 안내
* 일시 : 5월 9일(토) 오후 6시 30분
* 장소 : 자마이카볼링라운지
* 인원 : 15~~18명 마감
* 회비 : 전체 참석시 2만원
1) 팀전 (6천원) - 참석자 전원
2) 사이드 (1만원) - 희망자
3) 올카바 (4천원) - 희망자
* 게임비 : 각자 계산
* 게임방식 : 올핀4게임 (4개팀 구성)
<단, 8명이하 신청시 2부 진행은 취소합니다.>
☆ 비상연락망 ☆
회 장(울보영심이):010-8986-9905
경기이사(붕애한수):010-5826-1479
<토너먼트 참석자> 존칭생략
01 붕애한수
02 오방
03 조한철
04 조으니
05 영의리
06 나인핀
07 토네이도38
08 희망
09 퍽사나이
10 김영진
11 미르선주
12 볼링킹
13 블랙필드
14 내사랑지니
15 지후
16 대파1
17 대파2
18 삼돌이
19 삼순이
20 리리코
21 세원훈이
22 자유
23 천상
<2부 참석자명댜> 존칭생략
01 수비관
자유 캘리 참석
자유 토너 참석합니다.
두분 환영해요~^^
항상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조심히 오셔요
올만에 가도 될까요
당근되시지요~^^
오랫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반갑게 뵐께요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반가운 댓글이에요~^^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조심히오셔요
참석합니다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게스트 여자 160 참석요..
환영합니다~
성함도 알려주시면 감사할께요^^
참석합니다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고 낼 뵐께요
참석합니다 토참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참석합니다
오라버니 이미 신청하셨어용~
29번에 계셔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김정식님 참석 대필합니다~^^
바쁘신중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참석합니다 (1부)
참석 감사감사~~^^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낼 뵙겠습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유산슬님 일이생겨 취소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정기전때 꼭 뵙기를 바랍니다~^^
참석이요 토참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낼 조심히 오셔요~^^
참석합니다
어이쿠 오랫만에 참석하시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낼 뵐께요~^^
<참석자 명단> 존칭생략
01 울보영심이
02 붕애한수
03 오방(중부)~~수비관 취소
04 호빵
05 영의리
06 수리 25
07 조한철
08 조으니
09 후리지아77
10 나인핀(안산)
11 토네이도38
12 복덕(화성)
13 희망(안산)
14 왕마담 (안산)
15 희야호야
16 퍽사나이(안산)
17 김영진
18 냐냐
19 미르선주(화성)
20 자영
21 복땡이
22 볼링킹 취소
23 블랙필드(안산)
24 내사랑지니
25 호랑나비(안산)
26 지후(화성)
27 스모키65
28 히어로
29 조웅우(중부)
30 동화책
31 비따M
32 대파1(인천)
33 대파2(인천)
34 삼돌이(인천)
35 삼순이(인천)
36 황의윤
37 남상덕
38 띵이
39 리리코
40 세원훈이
41 리베로
42 수지니
43 외통~~유산슬취소
44 강후
45 자유(안산)
46 캘리(안산)
47 불곰
48 늙은희동이(안산)
49 신희경(중부)
50 게스트160
51 최영철
52 천상
53 김정식
54 아하은짱
55 슈퍼에이치(중부)
56 네잎클러버
57 앙코르
58 빅보스
<토너먼트 참석자> 존칭생략
01 붕애한수
02 오방
03 조한철
04 조으니
05 영의리
06 나인핀
07 토네이도38
08 희망
09 퍽사나이
10 김영진
11 미르선주
12 볼링킹 취소
13 블랙필드
14 내사랑지니
15 지후
16 대파1
17 대파2
18 삼돌이
19 삼순이
20 리리코
21 세원훈이
22 자유
23 천상
24 슈퍼에이치
25 앙코르
26 호빵
<2부 참석자명댜> 존칭생략
01 수비관
참석합니다
토~참요
환영해요
즐건 불금 보내시고 낼 뵐께요~^^
네분 더 오시면 좋겠습니다~^^
오랫만에 60명 채우면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빅보스 참석대필합니다~^^
오랫만에 참석하시네요
환영해요
낼 정기전때 뵐께요~^^
토너먼트가능할까요?
넹 올려드릴께요
참석해도 될까요??
오랫만에 참삭이신데 오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