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안양 볼링회 ☆안양볼링회 제93회 정기전(5월 9일 토요일)☆
추천 0 조회 1,058 26.05.03 09:42 댓글 1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5.08 10:35

    <토너먼트 참석자> 존칭생략

    01 붕애한수
    02 오방
    03 조한철
    04 조으니
    05 영의리
    06 나인핀
    07 토네이도38
    08 희망
    09 퍽사나이
    10 김영진
    11 미르선주
    12 볼링킹
    13 블랙필드
    14 내사랑지니
    15 지후
    16 대파1
    17 대파2
    18 삼돌이
    19 삼순이
    20 리리코
    21 세원훈이
    22 자유
    23 천상

    <2부 참석자명댜> 존칭생략

    01 수비관

  • 26.05.07 19:22

    자유 캘리 참석
    자유 토너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7 19:35

    두분 환영해요~^^
    항상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조심히 오셔요

  • 26.05.07 20:04

    올만에 가도 될까요

  • 작성자 26.05.07 20:08

    당근되시지요~^^
    오랫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반갑게 뵐께요

  • 26.05.08 11:36

  • 26.05.07 21:15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26.05.07 21:34

    반가운 댓글이에요~^^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정기전때 조심히오셔요

  • 26.05.07 22:52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09:58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 26.05.07 23:31

    게스트 여자 160 참석요..

  • 작성자 26.05.08 09:59

    환영합니다~
    성함도 알려주시면 감사할께요^^

  • 26.05.08 09:1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09:59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고 낼 뵐께요

  • 26.05.08 10:03

    참석합니다 토참

  • 작성자 26.05.08 10:35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 26.05.08 10:42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11:04

    오라버니 이미 신청하셨어용~
    29번에 계셔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 26.05.08 11:07

    김정식님 참석 대필합니다~^^

  • 작성자 26.05.08 11:15

    바쁘신중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 26.05.08 13:02

    참석합니다 (1부)

  • 26.05.08 13:52

    참석 감사감사~~^^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낼 뵙겠습니다

  • 26.05.08 14:5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15:08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건하루 보내시고 낼 뵐께요~^^

  • 26.05.08 15:00

    유산슬님 일이생겨 취소합니다

  • 작성자 26.05.08 15:09

    아쉽지만 다음 정기전때 꼭 뵙기를 바랍니다~^^

  • 26.05.08 18:08

    참석이요 토참

  • 작성자 26.05.08 18:27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낼 조심히 오셔요~^^

  • 26.05.08 18:26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18:27

    어이쿠 오랫만에 참석하시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낼 뵐께요~^^

  • 작성자 26.05.09 00:01

    <참석자 명단> 존칭생략

    01 울보영심이
    02 붕애한수
    03 오방(중부)~~수비관 취소
    04 호빵
    05 영의리
    06 수리 25
    07 조한철
    08 조으니
    09 후리지아77
    10 나인핀(안산)
    11 토네이도38
    12 복덕(화성)
    13 희망(안산)
    14 왕마담 (안산)
    15 희야호야
    16 퍽사나이(안산)
    17 김영진
    18 냐냐
    19 미르선주(화성)
    20 자영
    21 복땡이
    22 볼링킹 취소
    23 블랙필드(안산)
    24 내사랑지니
    25 호랑나비(안산)
    26 지후(화성)
    27 스모키65
    28 히어로
    29 조웅우(중부)
    30 동화책
    31 비따M
    32 대파1(인천)
    33 대파2(인천)
    34 삼돌이(인천)
    35 삼순이(인천)
    36 황의윤
    37 남상덕
    38 띵이
    39 리리코
    40 세원훈이
    41 리베로
    42 수지니
    43 외통~~유산슬취소
    44 강후
    45 자유(안산)
    46 캘리(안산)
    47 불곰
    48 늙은희동이(안산)
    49 신희경(중부)
    50 게스트160
    51 최영철
    52 천상
    53 김정식
    54 아하은짱
    55 슈퍼에이치(중부)
    56 네잎클러버
    57 앙코르
    58 빅보스

  • 작성자 26.05.09 09:44

    <토너먼트 참석자> 존칭생략

    01 붕애한수
    02 오방
    03 조한철
    04 조으니
    05 영의리
    06 나인핀
    07 토네이도38
    08 희망
    09 퍽사나이
    10 김영진
    11 미르선주
    12 볼링킹 취소
    13 블랙필드
    14 내사랑지니
    15 지후
    16 대파1
    17 대파2
    18 삼돌이
    19 삼순이
    20 리리코
    21 세원훈이
    22 자유
    23 천상
    24 슈퍼에이치
    25 앙코르
    26 호빵

    <2부 참석자명댜> 존칭생략

    01 수비관

  • 26.05.08 19:46

    참석합니다
    토~참요

  • 작성자 26.05.08 19:51

    환영해요
    즐건 불금 보내시고 낼 뵐께요~^^

  • 작성자 26.05.08 20:30

    네분 더 오시면 좋겠습니다~^^
    오랫만에 60명 채우면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 작성자 26.05.08 21:14

    빅보스 참석대필합니다~^^

  • 작성자 26.05.08 21:19

    오랫만에 참석하시네요
    환영해요
    낼 정기전때 뵐께요~^^

  • 26.05.09 08:58

    토너먼트가능할까요?

  • 작성자 26.05.09 09:44

    넹 올려드릴께요

  • 26.05.09 09:49

    참석해도 될까요??

  • 작성자 26.05.09 09:54

    오랫만에 참삭이신데 오셔야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