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화성 볼링회 화성볼링회제83차정기전26.05.10오후1시30분
추천 0 조회 855 26.05.03 10:00 댓글 9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53

    참석합니다 .토참 ~

  • 26.05.06 15:49

    어서오세요~~핑크오라버니 즐거운 정모시간 되셔요~~~

  • 26.05.06 12:31

    참석합니다.토참

  • 26.05.06 15:47

    어서오세용 ㅡ 즐거운 정모시간 되셔요~~^^

  • 26.05.06 15:45

    고서방,연꽃 참석합니다(고서방 토.참 합니다)

  • 26.05.06 15:46

    어서오세요~~~ 즐거운 정모시간 되어요~~^^

  • 26.05.06 16:37

    일이생겨 참석취소 할게요~

  • 26.05.06 21:15

    네~~
    일 잘 보시고 다음번 정모에서
    반갑게 만나요...

  • 26.05.06 23:28

    참석합니다

  • 26.05.07 00:06

    일취월장 왼손 볼러님 어서 오세요.
    최고 득점 이루는 정모되세요.

  • 26.05.07 11:38

    참석요 토참

  • 26.05.07 13:51

    어서오세요~~
    즐거운 정모 되세요.
    원하시는 대로 이루는 정모 되시길
    응원합니다.^^

  • 26.05.07 18:32

    참석해볼깨요

  • 26.05.08 06:51

    우와~~! 어서오세요^^ 못가서 넘 아쉬운 ㅡㅠ

  • 26.05.07 19:58

    참석합니다.
    게스트 1명 (종호 남 에버150) 입니다

  • 26.05.07 20:10

    켠지님! 게스트분 이씨인가요? 성쯤 알려주셰요.

  • 26.05.07 23:20

    네 이씨입니다~

  • 26.05.08 08:55

    넵!!켄즈님~~ 수고하셨습니다.
    종원님과 함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즐거운 볼링장으로 고고 씽~~~
    원하는 성과 있으시길 바램합니다.

  • 26.05.07 20:53

    참석합니다 토참

  • 26.05.08 10:22

    네 어서오세요~~!! 즐거운 정모시간 되세요~~!

  • 26.05.07 22:29

    온유,블루베리 참석합니다.

  • 26.05.08 10:23

    어서오세요~~ 멋진 두분~^^ 화이팅~! 하세요

  • 26.05.07 22:31

    김인기(190)
    이은하(175)
    참석 대필합니다

  • 26.05.08 10:23

    네네~~ 즐거운 정모 시간 되세요~~ 회장님~~

  • 26.05.08 13:47

    앨사 야심 참석하고. 토너먼트는 야심님 만 신청합니다

  • 26.05.08 14:56

    옐사! 확인했어. 일요일 정기전에서 얼굴봐.

  • 26.05.08 17:06

    다른 일정이있는걸 깜박했내요 참석댓글 내려요 즐겜들하세요

  • 26.05.08 18:05

    네.. 알겠습니다. 다음 정모에도 댓글후.. 정모에 참석해주세요. 다른 일정 잘하시구요. 다음 정모에 얼굴봐요. 보승형..

  • 26.05.08 19:20

    참석합니다 토참

  • 26.05.08 20:07

    민지맘 책임자 참석합니다

    책임자 토참

  • 26.05.08 21:44

    참석합니다

  • 26.05.09 12:11

    어서오세요~~ 즐거운 정모시간 되세요~~~

  • 26.05.09 10:56

    🩵 83회 참석자 명단 🩵

    1 푸바오
    2 지후 💖
    3 복덕
    4 해피남
    5 해피걸 💖
    6 시나브로K
    7 포빠이
    8 온수 (안산)
    9 캐슬 (중부)
    10 내사랑선이 💖
    11 타이밍73 💖
    12 오방 (중부)
    13 럭키
    14 성팔이 💖
    15 울보영심이 💖 (안양)
    16 미르선주 💖
    17 최봄 💖
    18 붕애한수 (안양)
    19 잔나비
    20 난타나 💖
    21 파도
    22 김승용 (중부)
    23 스텔라 💖
    24 동동이
    25 빠삐용
    26 핑크
    27 고서방 (일산)
    28 연꽃 💖 (일산)
    29 카라 💖
    30 웅뽀
    31 켄지
    32 이중호G
    33 스플릿
    34 온유
    35 블루베리 💖
    36 김인기 (중부)
    37 이은화 💖 (중부)
    38 엘사 💖 (중부)
    39 야심 (중부)
    40 무대포

  • 26.05.09 20:45

    41 민지맘 💖
    42 책임자
    43 볼러 (중부)
    44 파워볼
    45 슈가 💖 (중부)
    46 지섬
    47 볼링사랑 (중부)
    48 중천 (중부)
    49 엽둥이 💖
    50 바비킴

    ☆ 50명 마감으로 합니다 ☆
    이후 참석자는 대기자 입니다.

  • 26.05.09 20:46

    ♡ 83회 토너먼트 명단 ♡

    1 푸바오
    2 지후💖
    3 해피걸💖
    4 시나브로K
    5 포빠이
    6 온수
    7 캐슬
    8 타이밍73💖
    9 오방
    10 럭키
    11 성팔이💖
    12 미르선주💖
    13 최봄💖
    14 잔나비
    15 난타나💖
    16 파도
    17 김승용
    18 동동이
    19 빠삐용
    20 핑크
    21 고서방
    22 스플릿
    23 야심
    24 무대포
    25 책임자
    26 볼러
    27 파워볼
    28 바비킴

    ★48명 마감합니다★
    이후 대기자입니다.
    20명 자리 남았습니다.

  • 26.05.09 00:49

    토너도요

  • 26.05.09 12:12

    네네 토너도 참~^^

  • 26.05.09 08:26

    죄송합니다 일정이 생겨서 불참되겠습니다

  • 26.05.09 11:02

    네.. 알겠습니다. 일정 잘 보시구요. 다음 정모에도 댓글후.. 참석해주세요. 다음 정모에 뵙께요.

  • 26.05.09 09:07

    참석합니다
    토너참 입니다

  • 26.05.09 11:05

    파워볼님! 아서오세요. 이번 정모에서는 좋은 점수로 대박하세요. 정모에서 뵙께요.

  • 26.05.09 11:10

    참석합니다

  • 26.05.09 11:56

    참석합니다

  • 26.05.09 16:02

    참석 댓글 올려 봅니다

  • 26.05.09 19:28

    참석합니다

  • 26.05.09 20:11

    참석합니다

  • 26.05.09 20:43

    참석합니다
    늦었네요

  • 26.05.09 20:45

    제 83회 정기전 참석 댓글 마감하겠습니다. 이후 참석자는 대기자로 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