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ANFIELD KOREA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축구수다. 수다 저는 담시즌 레플 3개 사려고요
추천 0 조회 793 25.07.05 14:4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15:23

    첫댓글 조타 유니폼은 아마 많이들 사실 거 같아요
    다음 시즌 현지 경기장에서도 가장 많이 보이는 유니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 작성자 25.07.05 15:24

    맞습니다 선수들이 절치부심해서 조타에게 멋진 프로피 남겨줬으면 합니다

  • 25.07.05 18:51

    저는 지난 시즌 어센틱으로 66 했었는 데.. 마킹 제거 업체에 맡겼어요. 조타할려고요.
    이번시즌도 하고요

  • 25.07.06 05:53

    마킹 제거 업체 공유 가능할까요? 저도 66뜯고 조타 하려합니다 ㅠ

  • 25.07.05 19:23

    저도 조타 홈, 비르츠 서드..갑니다!

  • 25.07.05 19:38

    조타홈 비르츠 써드 알리송킷

  • 25.07.06 07:48

    조타 유니폼 나오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