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송의 유벤투스 합의 소식이 뜨고 이어서 존스 소식도 이어지는거 보면 슬롯 해임은 진짜 없나봅니다 무조건 유임인가봐요 팀이 바닥인데 어째 더 지하로 가나봅니다 지켜보는게 미칠 노릇이네요 알리송 보내고.. 이게 맞습니까 진짜
첫댓글 정말 축구를 안볼수도 있겠어요 담시즌…
내려놨습니다…
진짜 말도안됨.. 짜증나네요경기 챙겨보는거에서 멀어질거 같네요 진심.. 경기도 재미없고
첫댓글 정말 축구를 안볼수도 있겠어요 담시즌…
내려놨습니다…
진짜 말도안됨.. 짜증나네요
경기 챙겨보는거에서 멀어질거 같네요 진심.. 경기도 재미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