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ANFIELD KOREA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클럽소식. 구독 [애슬레틱 - 제임스 피어스] 리버풀의 라커룸 문화에 대한 살라의 우려는 타당한가?
추천 0 조회 494 26.05.05 17:31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7:38

    첫댓글 살라는 리버풀을 정말 사랑하는 것 같아요.

  • 26.05.05 17:42

    지난 시즌에도 말했지만 우승 확정이라고 아직 경기가 남았는데 해외가서 파티한거부터 이 감독이랑 코치진들이 얼마나 안일한 사람들인지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심지어 올시즌은 훈련도 엉망으로 하는거 같은데 휴가를 주고 있는

  • 26.05.05 18:14

    살라가 이번시즌 했었던 행동은 분명히 잘못되었으나 살라가 진심으로 팀의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은
    그 어떤 선수들에 떨어지지 않을정도로 전해집니다...레전드들이 경고를 계속해서 하는데도
    불구하고 구단주는 듣질않으니 소용없다는게 가장 큰 문제겠죠...

  • 26.05.05 19:16

    살라 밀너 같은 프로페셔널한 사람이 볼 때는
    이해가 안갔을듯

  • 26.05.05 19:46

    살라처럼 프로의식 높은 선수들이 이제 없으면 정말 우려되네요

  • 26.05.05 19:49

    이래서 월클 선수도 필요하지만 야구든 농구든 축구든 다 사람이 하는거라 라커룸 리더가 필요한거죠.
    괜히 많이 안써도 일부러 베테랑선수를 데리고 있는게 아니죠.
    제라드 핸도 밀너같이 약간 세게 잡아주는 선수들이
    필요하죠. 아무리 프로라도 성공하고 하면
    사람인 이상 해이해지고 풀어지니까요.
    세대교체는 필요하지만 너무 한번에 다 내보내는거같아요. 살라 로보 알리송 나가면 반다이크 하나인데
    참 걱정이네요.

  • 26.05.05 19:51

    배테랑들 다 내보내고 나락가는 구단들 많이 봐왔습니다. 현재는 첼시가 그러고 있고 이제 리버풀이 뒤따르려 하고 있네요

  • 26.05.05 21:32

    차기주장후보가 소보라고 하는것만 봐도 휴…

  • 26.05.05 22:15

    전력평준화가 갈수록 심해져서 까딱하면 10위 밑으로 내려가는거 일도 아닐텐데 보드진은 무슨 생각일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