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4년 말띠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행시 작품 화본역
추천 0 조회 132 26.05.06 07:26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7:37

    첫댓글
    화려하진 않아도
    포근한 내 고향역
    본래의 모습대로
    우리를 맞아줄까
    역사가 흐른지금은
    폐역이된 정거장

  • 작성자 26.05.06 08:09

    은아님 반갑습니다.
    화롯불의 따스함이 웃음속에 녹아있고
    본디 여행이란 건 마음을 쉬러 가는 길
    역 하나에도 추억은 오래도록 머물러

  • 26.05.06 07:50

    화창한 5월 가정의달

    본래이맘때 활짝피는 아카시아

    역시 계절은 변함이 없네

  • 작성자 26.05.06 19:43

    김종문님 반갑습니다.
    화본역 삼행시 아주 잘 지었습니다 ~^^

  • 26.05.06 08:05

    花本이니 꽃의근원
    아름다운 곳이리라

    본래역이 폐역되고
    중앙선의 보통선은

    驛舍만이 숨을쉬고
    오가는이 쉼터됐네

  • 작성자 26.05.06 19:45

    심경님 반갑습니다.
    화분에 핀꽃처럼 소박한 아름다움
    본그대로 모습이라 더욱 정겨운곳
    역이름 만 불러줘도 여행길이 설레죠

  • 26.05.06 08:16

    화사한 봄날씨에 행시방 번개모임
    본성이 아름다운 친구와 동행하며
    역까지 두시간 정도 어떤대화 나눌까

  • 작성자 26.05.06 19:50

    눈썹달님 반갑습니다.
    화사한 봄의향기 맡으며 달려가네
    본심이야 말안해도 눈빛만 봐도알죠
    역에가니 정겨움이 저절로 묻어나네

  • 26.05.06 08:46

    화본역
    화창하고 따스한날
    말띠동갑 모이는날

    본향칮는 마음으로
    발걸음은 가볍고요

    역주변의 옛이야기
    번개모임 반겨준다

  • 작성자 26.05.06 19:52

    푸른언덕님 반갑습니다.
    화창한날 바람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본래 바쁘던 마음도 어느새 느려지고
    역앞의 소소한 풍경 하나에도 웃음이

  • 26.05.06 08:47

    화본역
    화사한 봄날씨에
    친구랑 동행하여

    본성이 심성고은
    낭이랑 동자님과

    역까지 오시면서
    예쁜대화 나누세요



  • 26.05.06 08:52

    느낌님은
    못 가나 봅니다

  • 작성자 26.05.06 19:55

    좋은느낌님 반갑습니다
    화사한 미소들이 역사안에 번져가고
    본적없는 낭만들이 기찻길에 머무네
    역끝에 서면 그리운 추억 하나 떠올라

  • 26.05.06 08:51

    하본역
    화안내고 이해하는
    깊은생각 사람존중

    본보기로 행동하며
    바른길로 가야한다

    역사적인 진리배워
    같은실수 다시없게

  • 작성자 26.05.06 19:56

    푸른언덕님 또 한수 지으셨네요
    아주 멋집니다~^^

  • 26.05.06 09:05

    화기애애한 행시방 친구
    본심이 착하고 영리하니
    역시나 모두들 멋짐니다

  • 26.05.06 09:13

    좋습니다

  • 작성자 26.05.06 20:00

    강호님 반갑습니다
    화기애애한 행시방 친구님들 맞습니다
    본성이 착하고 남을 배려하는 행시님들
    역사를 돌아보고서 가는길에 아쉬움만

  • 26.05.06 10:27

    화려한 봄나드리
    새들도 반길터라

    본디에 억겁인연
    전생의 연결고리

    역사의 발길따라서
    추억으로 남기소

  • 작성자 26.05.06 20:02

    쟈스민님 반갑습니다.
    화음처럼 어우러진 사람들의 웃음소리
    본향 그리워하듯 마음한켠 따뜻해지고
    역으로 불어 오는곳 추억되어 머문다

  • 26.05.06 20:31

    화본역과 엄흥도님 묘소
    잘 다녀왔습니다

    본심이 착한 행시방
    시우님들
    검은동자님과 영동님

    역장님같은 넓은 마음으로
    봉사정신 고마웠습니다.

  • 26.05.06 20:47

    화사하게
    눈 부신 봄 날

    본견 소재 부라우스
    곱게 입고

    역사의 현장
    잘 다녀 왔구나

  • 26.05.06 20:49


    해피야
    같이 못가서 아쉬웠네.
    좋은 날 하루 꽉 채워
    보람있게 보내고 왔어~

  • 26.05.06 20:51


    오늘 엄청 바쁜시간 보냈어
    내일 또 소금산 초등 야유회ㅎ
    벙개 꼬랑지 얼른 잡으세요ㅎ

  • 26.05.06 21:11

    이번에 번개꼬랑지 또 못잡겠네
    대전가는날 이번금요일

  • 작성자 26.05.06 21:28

    소화운영자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덕분에 훨씬 빛나는 자리가 되었답니다
    다음에도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 26.05.06 21:30


    아하 나는 16일 대전가는데

  • 26.05.06 22:45

    언제 또 번팅하자!

  • 26.05.06 21:13

    아주 행복한 봄날이었습니다
    모든친구여러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31

    낭이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하루종일 웃고 떠들고 하는
    시간들 아주 즐거웠습니다 ~^^

  • 26.05.06 21:19

    화기애애 분위기
    일곱명 무사 귀가

    본심 착한 시우님들
    전액찬조 차량 봉사

    역시최고 회비 제로
    오늘 번개 마칩니다.

  • 26.05.06 21:33

    화사한 은아의 수고도 빼면 안되지

    본적이 은아랑같은 초딩친구의 사무실에서

    역시 은아친구^^
    맛있는 커피와 시원한 배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26.05.06 21:33

    은아총무님 오늘 수고 많았습니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고
    아름다운 역사 탐방 시간 이었답니다~^^

  • 26.05.06 22:42

    능력있는 친구둬서
    새집에서 첫 손님이
    우리차지 되서 좋더라
    좋은친구들 모임하니
    보기가 좋더란다

  • 26.05.06 21:38

    갑작스런 번개지만
    뜻이같은 친구끼리
    서로서로 협조해서
    아름다운 인정만끽
    감사합니다

  • 26.05.08 10:32

    번개지만 역사기행같은 분위기
    따뜻한 모임 보기좋아요
    모두 사랑이 가득하네~~^^
    멀어서 아쉽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