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무더운 찜통 더위 속에서 우리 친구들은 시원한
탁구장에서 신나게 땀흘리고 하하 호호 웃으면서 즐탁 했네요. 운동후 1층 갈비집에서 뒷풀이로 돼지갈비도 먹고
시원한 맥주와 막걸리로 피로를 풀었네요.
다음주에 만날것을 약속하며 각자 지하철로 고고싱~~
남성 참석자 : 시골 , 가루,토종 ,서리 ,상록 ,초심,영일,덤비라 8명
여성 참석자 : 보라 ,동그리 ,조자행 ,죠안나 ,주영자 ,자옥
윤정 : 7명
총 15명
죠안나 : 찐감자 ,초심 막걸리2병 ,조자행 참외와가래떡
보라 막걸리2병과 식혜2병 찬조
오늘 처음 참석한 친구 윤정님 방울토마토
간식 찬조한 친구님들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이월금액 : 1,334,110 원
일비 : 140,000 원
지출 구장비 : 112,000원
간식 : 38,190 원
현재 잔액 : 1,324,220 원
첫댓글 총무님
헌신적인 봉사 감사 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양손가득 사랑이 듬뿍담긴 맛난 간식을
준비 해주신 친구님들 감사 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청 더운날 함께 땀흘리며 즐탁 하신
친구님들 함께라서 즐거웠습니다
건강하게 지내시다 다음주 토요일
함께 하기를 소망 합니다
친구님들
더위에 강건 하십시요
꾸 ~~ 뻑
수고 많았어요.
이렇게 무더운날씨에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실내 탁방에서의 즐거움.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회원님들 감사 합니다 ㆍ
진행 을 도와주신 회장 님 총무님 도 고생 하셨 어요 ㆍ덕분에 시원한 탁방 에서 즐거웠 습니다 ㆍㆍ건강 들 조심 하세요 ㆍ
한결같은 봉사 덕분에 찜통더위도 잊고 웃고 떠들며 즐긴 하루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고고싱 기대되지만...
저는 가족 행사로 결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