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60대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걷기 동호회 (공지) 제706회 행복걷기 불암 철죽 동산 회계보고
추천 0 조회 465 26.05.04 18:18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5.04 18:22

    첫댓글 서로 서로 나누어먹는 음식속에 정도 커지고..
    사랑과 관심은 우리모두에게 든든한 힘이생깁니다^^*
    진형선배님의 프린트용지 조금늦게 도착 사용은 못했지만
    그마음이 중요하지요 ~
    감사합니다^^*

  • 26.05.04 21:11

    총무님 많은 걷님들 챙기며 예쁜 모습
    추억 하라고 사진까지 담아 주고 여러모로
    수고 많이 했어요.
    남는 장사를 해도 힘든데 천원을 ~~ 어떻해 몸살 날까 걱정
    일단 편이 쉬어요.
    고운 밤~~~♡♡♡

  • 작성자 26.05.04 22:13

    선배님!
    정신없이 오느라 인사도 못드리고 ~
    촌댁걱정 마시고 선배님 건강이나 잘챙기시고
    다음걷기에서 뵈어요^^*

  • 26.05.04 19:14

    총무님 항상 너무 수고많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5.04 22:15

    든든한 선배님들 계셔서 ~
    촌댁 힘과용기를 얻고있어요.
    감사함은 촌댁이 전해드려야하는걸요 ^^*

  • 26.05.04 19:31

    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힘들어서 함께못해서 죄송해요~건강 잘 챙길께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 26.05.04 22:16

    사랑한다는 그말에!!
    할말을 잃었다우 ㅎㅎㅎ
    그덩치에 넘어지면 큰일나니 항상 조심조심 ~
    알았지요^^*

  • 26.05.04 19:53

    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아무나 못하는 일을 고마움 담아
    전하겠습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

  • 작성자 26.05.04 22:16

    그거 모르죠?
    이쁜맘님보다..
    촌댁이 더 사랑한다는것을 ^^*

  • 26.05.04 20:17

    총무님 안타깝습니다

    회비 깜빡 잊고 한두명이 안낼수 있습니다

    그럴때 총무님이 회비 대신 내면 안됩니다

    이렇게 밖에 못 걷었다고 이실 직고 해야 합니다

    그래도 다들 이해 할겁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작성자 26.05.04 22:17

    우하하하!!
    선배님!!
    촌댁편 들어주신거 맞지유?
    감사 감사 합니다 ㅎㅎㅎ

  • 26.05.04 21:04

    오랫만에 걷님들 보고싶어 참석을 했는데 이소인을 반겨주시여 너무나
    감동이였고 감사했고 행복을 느껴습니다
    여러걷님들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총무님도 오늘 첨뵈는데 사진으로 봉사까지 하시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계까지도 깔끔하게하셨군요
    회장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6.05.04 23:10

    쎄나님은 기억못해도..
    촌댁은 오래전부터 쎄나님을 알고있지요 ㅎ~
    하도 오랫많에 만나서그러나 몸이 아니 살이 많이 빠진것같아요.
    건강 방심하지말고 잘챙기셔요 ~
    사람살아가는거 다 거기서 거기 별거없더라구요
    살아가면서 많은 변화를 격으며 그렇게 사는것이 인생사 아닌가
    생각해요.
    우리 얼그덩 덜그덩 그렇게 어울리며 살아가십시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

  • 26.05.04 23:07


    저을 알고곘셨나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총무님
    쎄라가 아니라 쎄나입니다 ㅎ ㅎ

  • 작성자 26.05.04 23:09

    ㅎㅎ
    한해한해 하는짓이 달라져요^^*

  • 26.05.05 10:22

    항상 웃음과 윗트가 넘치는 우리 총무님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화이팅!!

  • 작성자 26.05.05 11:40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시간은..
    모든것을 가려주지요 ~
    행복은 데려다주고 힘듬은 털어주고..
    그리하여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 26.05.05 17:36

    총무님 첨 뵈었는데 정감넘치는 후기와
    깔끔한 회계보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5.05 21:52

    텔라님 안녕^^*
    반가워요!!
    촌댁이 아직 익숙치가않아 누가 누군지를 ㅎㅎ
    걷기에서 자주 자주 만나자구요 ~
    정도들고 닉도익히고 아셨지요^^*

  • 26.05.05 21:5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