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비때문에..
오늘 걷기할때까지 오면 어쩌나 은근히 걱정했었습니다 ㅎ~
헌데 생각과 달리 미세먼지도 씾겨 내려간듯
연두색의 푸르름은 우리 걷기방 식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런날이었네요
모두들 건강한 모습을 대하고보니..
참좋은 날이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오늘 참석하신분들..
존칭은 생략하겠습니다
1.승승장구 2.율려3.노을사랑 4.꽃지 5.이쁜맘 6.남용산 7.진형 8.한아름 9.벽계수 10.코스모스
11.천산천지 12.탄탄 13.최왕눈 14.쎄나 15.트로아 16.텔라 17.황소18.둥근달빛 19.문정이 20.경희가
21.해운 22.미선 23.산사24.짤리 25.서월 26.이정표 27.꽃단지 28.산곡신정식 29.태평성대30.궁초
31.별꿈 32.백합33.설화수 34.하하아 35.릴리 36.조종사 37.덕이 38.수하 39.동자꽃40.해강
41.쑤니 42.새빛 43.은아44.영국노래
(돌곶이 회장님 촌댁 회비면제) 총46명중 43명 (궁초 불참)
수입내역
참가비 43명+1.000원=43.000원 +명찰1.000원=44.000원
지출내역 없음
참가비 안내신분 자수하셔요 ㅎㅎㅎ
촌댁이 천원 물어냈잖아요
다음부터는 정신똑바로 차리고 해야겠어요^^*
지난누계 367.850원+오늘수입44.000원=411.850원
현잔고 411.850원
첫댓글 서로 서로 나누어먹는 음식속에 정도 커지고..
사랑과 관심은 우리모두에게 든든한 힘이생깁니다^^*
진형선배님의 프린트용지 조금늦게 도착 사용은 못했지만
그마음이 중요하지요 ~
감사합니다^^*
총무님 많은 걷님들 챙기며 예쁜 모습
추억 하라고 사진까지 담아 주고 여러모로
수고 많이 했어요.
남는 장사를 해도 힘든데 천원을 ~~ 어떻해 몸살 날까 걱정
일단 편이 쉬어요.
고운 밤~~~♡♡♡
선배님!
정신없이 오느라 인사도 못드리고 ~
촌댁걱정 마시고 선배님 건강이나 잘챙기시고
다음걷기에서 뵈어요^^*
총무님 항상 너무 수고많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든든한 선배님들 계셔서 ~
촌댁 힘과용기를 얻고있어요.
감사함은 촌댁이 전해드려야하는걸요 ^^*
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힘들어서 함께못해서 죄송해요~건강 잘 챙길께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사랑한다는 그말에!!
할말을 잃었다우 ㅎㅎㅎ
그덩치에 넘어지면 큰일나니 항상 조심조심 ~
알았지요^^*
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아무나 못하는 일을 고마움 담아
전하겠습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
그거 모르죠?
이쁜맘님보다..
촌댁이 더 사랑한다는것을 ^^*
총무님 안타깝습니다
회비 깜빡 잊고 한두명이 안낼수 있습니다
그럴때 총무님이 회비 대신 내면 안됩니다
이렇게 밖에 못 걷었다고 이실 직고 해야 합니다
그래도 다들 이해 할겁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우하하하!!
선배님!!
촌댁편 들어주신거 맞지유?
감사 감사 합니다 ㅎㅎㅎ
오랫만에 걷님들 보고싶어 참석을 했는데 이소인을 반겨주시여 너무나
감동이였고 감사했고 행복을 느껴습니다
여러걷님들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총무님도 오늘 첨뵈는데 사진으로 봉사까지 하시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계까지도 깔끔하게하셨군요
회장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쎄나님은 기억못해도..
촌댁은 오래전부터 쎄나님을 알고있지요 ㅎ~
하도 오랫많에 만나서그러나 몸이 아니 살이 많이 빠진것같아요.
건강 방심하지말고 잘챙기셔요 ~
사람살아가는거 다 거기서 거기 별거없더라구요
살아가면서 많은 변화를 격으며 그렇게 사는것이 인생사 아닌가
생각해요.
우리 얼그덩 덜그덩 그렇게 어울리며 살아가십시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
네
저을 알고곘셨나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총무님
쎄라가 아니라 쎄나입니다 ㅎ ㅎ
ㅎㅎ
한해한해 하는짓이 달라져요^^*
항상 웃음과 윗트가 넘치는 우리 총무님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화이팅!!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시간은..
모든것을 가려주지요 ~
행복은 데려다주고 힘듬은 털어주고..
그리하여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총무님 첨 뵈었는데 정감넘치는 후기와
깔끔한 회계보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텔라님 안녕^^*
반가워요!!
촌댁이 아직 익숙치가않아 누가 누군지를 ㅎㅎ
걷기에서 자주 자주 만나자구요 ~
정도들고 닉도익히고 아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