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게시판 오픈채팅 사용금지 (강퇴)
*명확한 스터디방법 포함 (미포함시 강퇴)
*모집완료 시 '모집완료'답댓글 달아주기 (바로글삭제하면 댓글을 못봐요ㅠㅠ 시간차 두고 삭제부탁드립니다)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는 스터디문화를 만들어갑시다❤
병설 시기간제 근무중인데 복지포인트 제공 유무는 지역마다 다른가요?
현유치원에 4년째 근무중인데 저희 지역에서는 복지포인트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첫댓글 지역이어디신가요
부산입니다!
경북 없었는데ᆢ올해부터 준대요ᆢ유정2 특수반도 준대요~~
선생님. 경북 복지포인트 안내 받으셨나요? 학교별로 안내 시기가 다른건가용 ㅠㅠ
안내시기가 다른가봐요ᆢ특수 안내받았구요ᆢ일반반은 저희원은 아직인데ᆢ타원은 안내받았다고 하더라구요~~
헉 언급 안 하셔도 있을수도 있는데..! 확인해보셨을까요? 저는 말 안 해주셔도 들어와있어서 옆 선생님께 물어보고 사용했어요..!
엇! 선생님 부산이실까요?
앗 아니요 경남입니다‘
시기간제 교사 복지 포인트는 지역마다 달라서 공문이나 맞춤형복지포털 들어가서 확인해보셔요!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전북에서 시기간제중인데 8-9월에 영수증첨부 하면 연차에 맞는 복지포인트로 10월쯤에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이라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이정도만 알고있습니다 ㅎㅎ
첫댓글 지역이
어디신가요
부산입니다!
경북 없었는데ᆢ올해부터 준대요ᆢ
유정2 특수반도 준대요~~
선생님. 경북 복지포인트 안내 받으셨나요? 학교별로 안내 시기가 다른건가용 ㅠㅠ
안내시기가 다른가봐요ᆢ특수 안내받았구요ᆢ일반반은 저희원은 아직인데ᆢ타원은 안내받았다고 하더라구요~~
헉 언급 안 하셔도 있을수도 있는데..! 확인해보셨을까요?
저는 말 안 해주셔도 들어와있어서 옆 선생님께 물어보고 사용했어요..!
엇! 선생님 부산이실까요?
앗 아니요 경남입니다‘
시기간제 교사 복지 포인트는 지역마다 달라서 공문이나 맞춤형복지포털 들어가서 확인해보셔요!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전북에서 시기간제중인데 8-9월에 영수증첨부 하면 연차에 맞는 복지포인트로 10월쯤에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이라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이정도만 알고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