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유치원"의 임용고시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공부x 국공립 시기간제 교사 복지포인트 궁금해요~
추천 0 조회 649 26.05.06 09:2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27

    첫댓글 지역이
    어디신가요

  • 작성자 26.05.06 10:07

    부산입니다!

  • 26.05.06 10:16

    경북 없었는데ᆢ올해부터 준대요ᆢ
    유정2 특수반도 준대요~~

  • 26.05.06 18:12

    선생님. 경북 복지포인트 안내 받으셨나요? 학교별로 안내 시기가 다른건가용 ㅠㅠ

  • 26.05.06 18:14

    안내시기가 다른가봐요ᆢ특수 안내받았구요ᆢ일반반은 저희원은 아직인데ᆢ타원은 안내받았다고 하더라구요~~

  • 26.05.06 16:06

    헉 언급 안 하셔도 있을수도 있는데..! 확인해보셨을까요?
    저는 말 안 해주셔도 들어와있어서 옆 선생님께 물어보고 사용했어요..!

  • 작성자 26.05.06 21:10

    엇! 선생님 부산이실까요?

  • 26.05.06 21:11

    앗 아니요 경남입니다‘

  • 26.05.06 20:30

    시기간제 교사 복지 포인트는 지역마다 달라서 공문이나 맞춤형복지포털 들어가서 확인해보셔요!

  • 작성자 26.05.06 21:11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 26.05.07 16:37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26.05.12 22:31

    저도 전북에서 시기간제중인데 8-9월에 영수증첨부 하면 연차에 맞는 복지포인트로 10월쯤에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이라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이정도만 알고있습니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