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단 진도 따라가며 이해를 위주로 공부하고 있는데이해가 위주인 공부는 아닌 것 같아 불안해요...선생님들 암기와 인출 어느정도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개론은 강의들으면서 1회독 기출문제와 확인문제를 풀면서 기출강의 +1회독 중이고각론은 틈틈히 강의들으면서 1회독중이고(강의가 아직 다 안올라왔어요)회독시간이 상당히 걸려요ㅠㅠ틈틈히 고시문 노래듣고해이실은 아직 보지도 못하고논술강의도 아직 손도 못대고한국사 5월에 시험봐야해서 같이공부중이네요ㅠㅠ참고로 하T연팩중이네요..
한국사까지 같이 하시다니 대단하세요ㅜㅜ저는 회독도 못하고 있네요 휴....
강의 따리잡기 바빠서 회독도 못하고 있어서 이게 맞나 싶네요 오후시간은 아이봐야해서 시간도 안나고 그렇네요ㅠㅠ
저도 이게 대체 맞는건지... 싶어요 ㅜㅜ육아병행이시군요 ㅜㅜ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ㅜㅜ
지금은 이해도 중요한데 조금씩 두문자 암기를 약간 병행하면 나중에 좋을 거 같아요~인스타에 시선쌤 암기만화 나름 좋더라구요! 같이 활용해서 공부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감사합니다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아
첫댓글 개론은 강의들으면서 1회독 기출문제와 확인문제를 풀면서 기출강의 +1회독 중이고
각론은 틈틈히 강의들으면서 1회독중이고
(강의가 아직 다 안올라왔어요)
회독시간이 상당히 걸려요ㅠㅠ
틈틈히 고시문 노래듣고
해이실은 아직 보지도 못하고
논술강의도 아직 손도 못대고
한국사 5월에 시험봐야해서 같이
공부중이네요ㅠㅠ
참고로 하T연팩중이네요..
한국사까지 같이 하시다니 대단하세요ㅜㅜ
저는 회독도 못하고 있네요 휴....
강의 따리잡기 바빠서 회독도 못하고 있어서 이게 맞나 싶네요 오후시간은 아이봐야해서 시간도 안나고 그렇네요ㅠㅠ
저도 이게 대체 맞는건지... 싶어요 ㅜㅜ
육아병행이시군요 ㅜㅜ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ㅜㅜ
지금은 이해도 중요한데 조금씩 두문자 암기를 약간 병행하면 나중에 좋을 거 같아요~
인스타에 시선쌤 암기만화 나름 좋더라구요! 같이 활용해서 공부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감사합니다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