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유치원"의 임용고시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초수 선생님들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추천 0 조회 772 26.05.06 13:0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00

    첫댓글 개론은 강의들으면서 1회독 기출문제와 확인문제를 풀면서 기출강의 +1회독 중이고

    각론은 틈틈히 강의들으면서 1회독중이고
    (강의가 아직 다 안올라왔어요)

    회독시간이 상당히 걸려요ㅠㅠ

    틈틈히 고시문 노래듣고
    해이실은 아직 보지도 못하고
    논술강의도 아직 손도 못대고

    한국사 5월에 시험봐야해서 같이
    공부중이네요ㅠㅠ

    참고로 하T연팩중이네요..




  • 작성자 26.05.06 20:45

    한국사까지 같이 하시다니 대단하세요ㅜㅜ
    저는 회독도 못하고 있네요 휴....

  • 26.05.07 12:53

    강의 따리잡기 바빠서 회독도 못하고 있어서 이게 맞나 싶네요 오후시간은 아이봐야해서 시간도 안나고 그렇네요ㅠㅠ

  • 작성자 26.05.07 13:06

    저도 이게 대체 맞는건지... 싶어요 ㅜㅜ
    육아병행이시군요 ㅜㅜ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ㅜㅜ

  • 26.05.07 14:20

    지금은 이해도 중요한데 조금씩 두문자 암기를 약간 병행하면 나중에 좋을 거 같아요~
    인스타에 시선쌤 암기만화 나름 좋더라구요! 같이 활용해서 공부해보시면 어떨까요!!

  • 26.05.07 16:37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7 19:46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 26.05.09 14:09

    감사합니다ㅠ

  • 26.05.10 20:54

    감사합니다!

  • 26.05.11 00:49

    감사합니다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