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날인데 딸이랑 사위가 미리어버이날 행사로 맛나거,먹으러 가잔다 행주산성 참좋은 능이 닭백숙집가서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먹고 집에왔다 딸덕에 난 호강하고 운전한사위는고생 항상챙기는사위가 너무고맙고 감사해용ㅇㅇㅇㅇ
첫댓글 언니 사모님 많이닮았어요기쁘시지요~
효녀따님과 좋은 사위를 두셨네요~♡
사위를 잘 두셨내요~^^양가 부모님 계시면 젊은사람들 지출이 많은 달이예요~
사모님 복 받으셨어요 ᆢ딸도 사위도 다 넘닮고 인상이 좋아요ᆢㅎ저는 큰딸이 서울 차태워 가서 애들과 점심 먹고 차마시고 용돈 주고 지금 왔네요ᆢㅎ
축하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소서.큰언니 사모님
축하 드립니다..
사모님!참 젊으셨네요.
첫댓글 언니 사모님 많이닮았어요
기쁘시지요~
효녀따님과 좋은 사위를 두셨네요~♡
사위를 잘 두셨내요~^^
양가 부모님 계시면 젊은사람들 지출이 많은 달이예요~
사모님 복 받으셨어요 ᆢ딸도 사위도 다 넘닮고 인상이 좋아요ᆢㅎ
저는 큰딸이 서울 차태워 가서 애들과 점심 먹고 차마시고 용돈 주고 지금 왔네요ᆢㅎ
축하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소서.큰언니 사모님
축하 드립니다..
사모님!
참 젊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