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중인데ㅡ 덥네유 ㅎ 한국도 덥지만... 즐 주말들 되세유 ㅎ
어유ㅡ 교통지옥이네유ㅡ...
첫댓글 조심히 무탈하게 다녀오십시요^^
옙. 감사합니다 ㅎ
안가본곳을~ 가셨네요.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기 바랍니다.^^빈탄맥주인가요? 맛이 궁금합니다.출장중이시네요.
넹넹 마이묵고 가야줘 ㅎ
ㅗㅜㅑ
보고싶은 동상 쿨남...언제 보냐? ㅋㅋ
형 보러 부산 가겠습니다🫡
온나ㅡ 놀자ㅡ ㅋㅋ
요즘 한국이나 동나마나 더운건 비슷한듯요
옙. 한국이 더 더운거 같습니다 ㅎ
마음에 행복이 가득하소서!!
아멘.. ㅎㅎ 즐주말되세요
^^
첫댓글 조심히 무탈하게 다녀오십시요^^
옙. 감사합니다 ㅎ
안가본곳을~ 가셨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기 바랍니다.^^
빈탄맥주인가요? 맛이 궁금합니다.
출장중이시네요.
넹넹 마이묵고 가야줘 ㅎ
ㅗㅜㅑ
보고싶은 동상 쿨남...언제 보냐? ㅋㅋ
형 보러 부산 가겠습니다🫡
온나ㅡ 놀자ㅡ ㅋㅋ
요즘 한국이나 동나마나 더운건 비슷한듯요
옙. 한국이 더 더운거 같습니다 ㅎ
마음에 행복이 가득하소서!!
아멘.. ㅎㅎ 즐주말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