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두들 우리집 리푸가 무더워에 새끼7마리를 출산했네요엄마개도 힘들고저도 힘들고 ㅋ
첫댓글 에고고 이뻐라~더운데 엄마도 택매니아님도 고생이시네요^^
힘든일을 잘 해냈네요 대견스럽고. 사랑스런 가족입니다 ^^
너무 예쁘네요 ^^
귀요미들..하이^^
귀엽네요^^
와 엄청 귀엽습니다ㅋ축하드립니다~
개귀엽다 ㅎㅎ
여러모로 말 되네요. 개귀엽다 ㅎ ㅎ ㅎ
아고고. 제가 데려다 키우고 싶네요. ㅎ ㅎ ㅎ 주택으로 이사가야지 ㅜㅜ
아이고 시원하게 조리 잘하세요^^
엄청 귀엽네요
와표정봐^^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ㅎ
복중에 출산이라 어미개 맛난거 많이 먹어야 겠네요 귀여움수치 한도 초과네요
정원만있음 한마리 분양받고싶네요.
너무 이쁩니다
분양안하시나요
첫댓글 에고고 이뻐라~
더운데 엄마도 택매니아님도 고생이시네요^^
힘든일을 잘 해냈네요
대견스럽고. 사랑스런 가족입니다 ^^
너무 예쁘네요 ^^
귀요미들..하이^^
귀엽네요^^
와 엄청 귀엽습니다ㅋ
축하드립니다~
개귀엽다 ㅎㅎ
여러모로 말 되네요. 개귀엽다 ㅎ ㅎ ㅎ
아고고. 제가 데려다 키우고 싶네요. ㅎ ㅎ ㅎ 주택으로 이사가야지 ㅜㅜ
아이고 시원하게 조리 잘하세요^^
엄청 귀엽네요
와표정봐^^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ㅎ
복중에 출산이라 어미개 맛난거 많이 먹어야 겠네요
귀여움수치 한도 초과네요
정원만있음 한마리 분양받고싶네요.
너무 이쁩니다
분양안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