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저에게는어린자녀가 더이상 없어요 큰딸도막내아들도이제는성인이 되었어요.
우리비엠매니아 회원님들중자녀가아직 어리다면?즐거운 추억 만드시길바래봅니다
행복
아직자녀가어린이라면?오늘하루불살라 보십시요!어린이날 파이팅!ㅋㅋ안성일빠님 파이팅!ㅋㅋ
첫댓글 봉사중입니다 화이팅 ㅎ
흠..이젠 저희가 놀아달라할때인거같아요 ㅋㅋ
화이팅 ㅎㅎㅎ
어려유~7짤 9짤^^
어린이 아빠들 봉사하는 날이네요. 아련한 추억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보내세요
5일동안 휴일 이제 마무리했습니다ㄷㄷ그래도 행복하네요~^^
힘든 하루 였습니다.ㅠㅠ
아이들 볼때마다 외탁이란 단어만 떠오릅니다~ 너무 다행♡
첫댓글 봉사중입니다
화이팅 ㅎ
흠..이젠 저희가 놀아달라할때인거같아요 ㅋㅋ
화이팅 ㅎㅎㅎ
어려유~7짤 9짤^^
어린이 아빠들 봉사하는 날이네요. 아련한 추억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좋은하루 보내세요
5일동안 휴일 이제 마무리했습니다ㄷㄷ
그래도 행복하네요~^^
힘든 하루 였습니다.ㅠㅠ
아이들 볼때마다 외탁이란 단어만 떠오릅니다~
너무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