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만나서 인사도 드리고
고기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술도 마시고
중국음식을 마지막으로
연병장으로 보냈어요
어~~??바로 들어갔었나??
밥 잘 나온다더라^^화이팅!!
첫댓글 시간 금방 갑니다. 곧 가족 품으로 돌아올겁니다
남들보니 심심하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드님은 잘적응하고 모든 잘합겁니다~
특급전사가 되길 바랍니다 ㅋㅋ
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기원합니다!
5주 훈련받고 상무갑니다
저도 아들 둘 군에보낼때, 언제 제대하나..했었는데 어느날 보니 제대해서 집에 와 있더라구요. 건강하게 잘 지내다 올겁니다!!
30년전에 저는 닭고기미역국 먹고 우웩했는데요즘은 밥 잘 나오나봅니다 ㅎㅎ
밥도 잘 나오고 월급도 잘 나온답니다..ㅋㅋ
눈물은 안 나오던가요? 친구놈 아들 군대갈때 보니 울던데...내 아들놈은 아직 먼 얘기네요.언제 크냐..
눈물이 싹 밀려오는데 눈꺼풀에서 잠궜습니다 ㅎ
몸 건강히 잘 다녀올겁니다^^ 좋은 휴일 보내십시오
몇주후에 치킨싸들고 또 가봐야지요^^
무탈하게 잘 근무하고 올겁니다.우리 둘째아들도 작년에 입대했는데 양구3군단에 있는데 군대 많이 좋아졌어요
추운겨울 지내셨겠네요...ㄷ ㄷ
지난번에 부대까지 들어갔다왔는데 정말 시설좋아졌더라구요.걱정 노노...
근방 제대 할겁니다 아들 화이팅 ^^
올해들어가서 내년에 전역이랍니다 ㅎㅎ
저희아들은 내년에 감니다 ㅎㅎ 야마자키 싱글몰트 캬~~ 몸건강히 잘댕기올껍니다. 화이팅~!!
시간 금방 가겠지요^^
건강하게 군생활 하길 바랍니다 가족모두 행복하세요 ^^
신나게 즐길걸로 예상합니다^^
몸건강히 잘 다녀와
형님 저랑같이 다시 훈련소가서 시작하시죠^^
건강히 잘다녀올꺼에요~
곧 차팔때 연락드리겠습니다^^
에고 저도 균이랑 같은 나이에 군대 갔었는데 동생들이 고참이더라구요.. 그게 참 힘들던데... 그래도 잘 하고 나올겁니다! 균이엄니아부지~균이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몸 건강히 잘 마치고 돌아오시길👏👏👏👏👏
아하 졸업하고 가셨군요^^스포츠계의 큰별 후까시님 ㅎㅎ
아 아드님 군대갔군요피지컬도 좋으니 잘 하고 오겠죠~축하드립니다
합숙훈련이라 생각하고 갔어요 ㅎㅎ
그거보다 편하겠죠ㅋ
상무갔으면 크게 걱정없을듯 아무튼 집떠나니 잘하고 성장해서 돌아오겠죠
머리 깎아 놓으니까 중학생 같더라구요 ㅎㅎ
ㅎ 아빠눈에만
지나고 나면 그때가 제일인것... ㅎ 좋은시간 보내고 오리라 믿어봅시닥!!
첫댓글 시간 금방 갑니다. 곧 가족 품으로 돌아올겁니다
남들보니 심심하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드님은 잘적응하고 모든 잘합겁니다~
특급전사가 되길 바랍니다 ㅋㅋ
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기원합니다!
5주 훈련받고 상무갑니다
저도 아들 둘 군에보낼때, 언제 제대하나..했었는데 어느날 보니 제대해서 집에 와 있더라구요. 건강하게 잘 지내다 올겁니다!!
30년전에 저는 닭고기미역국 먹고 우웩했는데
요즘은 밥 잘 나오나봅니다 ㅎㅎ
밥도 잘 나오고 월급도 잘 나온답니다..ㅋㅋ
눈물은 안 나오던가요? 친구놈 아들 군대갈때 보니 울던데...내 아들놈은 아직 먼 얘기네요.
언제 크냐..
눈물이 싹 밀려오는데 눈꺼풀에서 잠궜습니다 ㅎ
몸 건강히 잘 다녀올겁니다^^ 좋은 휴일 보내십시오
몇주후에 치킨싸들고 또 가봐야지요^^
무탈하게 잘 근무하고 올겁니다.
우리 둘째아들도 작년에 입대했는데 양구3군단에 있는데 군대 많이 좋아졌어요
추운겨울 지내셨겠네요...ㄷ ㄷ
지난번에 부대까지 들어갔다왔는데 정말 시설좋아졌더라구요.
걱정 노노...
근방 제대 할겁니다
아들 화이팅 ^^
올해들어가서 내년에 전역이랍니다 ㅎㅎ
저희아들은 내년에 감니다 ㅎㅎ 야마자키 싱글몰트 캬~~ 몸건강히 잘댕기올껍니다. 화이팅~!!
시간 금방 가겠지요^^
건강하게 군생활 하길 바랍니다
가족모두 행복하세요 ^^
신나게 즐길걸로 예상합니다^^
몸건강히 잘 다녀와
형님
저랑같이 다시 훈련소가서 시작하시죠^^
건강히 잘다녀올꺼에요~
곧 차팔때 연락드리겠습니다^^
에고 저도 균이랑 같은 나이에 군대 갔었는데 동생들이 고참이더라구요.. 그게 참 힘들던데...
그래도 잘 하고 나올겁니다! 균이엄니아부지~
균이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몸 건강히 잘 마치고 돌아오시길👏👏👏👏👏
아하 졸업하고 가셨군요^^
스포츠계의 큰별 후까시님 ㅎㅎ
아 아드님 군대갔군요
피지컬도 좋으니 잘 하고 오겠죠~
축하드립니다
합숙훈련이라 생각하고 갔어요 ㅎㅎ
그거보다 편하겠죠ㅋ
상무갔으면 크게 걱정없을듯 아무튼 집떠나니 잘하고 성장해서 돌아오겠죠
머리 깎아 놓으니까 중학생 같더라구요 ㅎㅎ
ㅎ 아빠눈에만
지나고 나면 그때가 제일인것... ㅎ 좋은시간 보내고 오리라 믿어봅시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