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BMW Mania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일상이야기】 보내고 왔어요
추천 0 조회 586 26.05.05 11:48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2:34

    첫댓글 시간 금방 갑니다. 곧 가족 품으로 돌아올겁니다

  • 작성자 26.05.05 13:31

    남들보니 심심하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 26.05.05 12:38

    아드님은 잘적응하고 모든 잘합겁니다~

  • 작성자 26.05.05 13:32

    특급전사가 되길 바랍니다 ㅋㅋ

  • 26.05.05 12:40

    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26.05.05 13:32

    5주 훈련받고 상무갑니다

  • 26.05.05 12:57

    저도 아들 둘 군에보낼때, 언제 제대하나..했었는데 어느날 보니 제대해서 집에 와 있더라구요. 건강하게 잘 지내다 올겁니다!!

  • 작성자 26.05.05 13:33

    30년전에 저는 닭고기미역국 먹고 우웩했는데
    요즘은 밥 잘 나오나봅니다 ㅎㅎ

  • 26.05.05 20:47

    밥도 잘 나오고 월급도 잘 나온답니다..ㅋㅋ

  • 26.05.05 13:56

    눈물은 안 나오던가요? 친구놈 아들 군대갈때 보니 울던데...내 아들놈은 아직 먼 얘기네요.
    언제 크냐..

  • 작성자 26.05.05 17:29

    눈물이 싹 밀려오는데 눈꺼풀에서 잠궜습니다 ㅎ

  • 26.05.05 14:12

    몸 건강히 잘 다녀올겁니다^^ 좋은 휴일 보내십시오

  • 작성자 26.05.05 17:30

    몇주후에 치킨싸들고 또 가봐야지요^^

  • 26.05.05 14:31

    무탈하게 잘 근무하고 올겁니다.
    우리 둘째아들도 작년에 입대했는데 양구3군단에 있는데 군대 많이 좋아졌어요

  • 작성자 26.05.05 17:32

    추운겨울 지내셨겠네요...ㄷ ㄷ

  • 26.05.05 17:34

    지난번에 부대까지 들어갔다왔는데 정말 시설좋아졌더라구요.
    걱정 노노...

  • 26.05.05 15:49

    근방 제대 할겁니다
    아들 화이팅 ^^

  • 작성자 26.05.05 17:33

    올해들어가서 내년에 전역이랍니다 ㅎㅎ

  • 26.05.05 16:55

    저희아들은 내년에 감니다 ㅎㅎ 야마자키 싱글몰트 캬~~ 몸건강히 잘댕기올껍니다. 화이팅~!!

  • 작성자 26.05.05 17:42

    시간 금방 가겠지요^^

  • 26.05.05 18:05

    건강하게 군생활 하길 바랍니다
    가족모두 행복하세요 ^^

  • 작성자 26.05.05 18:47

    신나게 즐길걸로 예상합니다^^

  • 26.05.05 18:20

    몸건강히 잘 다녀와

  • 작성자 26.05.05 18:47

    형님
    저랑같이 다시 훈련소가서 시작하시죠^^

  • 26.05.05 19:57

    건강히 잘다녀올꺼에요~

  • 작성자 26.05.05 21:13

    곧 차팔때 연락드리겠습니다^^

  • 26.05.05 21:32

    에고 저도 균이랑 같은 나이에 군대 갔었는데 동생들이 고참이더라구요.. 그게 참 힘들던데...
    그래도 잘 하고 나올겁니다! 균이엄니아부지~
    균이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몸 건강히 잘 마치고 돌아오시길👏👏👏👏👏

  • 작성자 26.05.05 22:20

    아하 졸업하고 가셨군요^^
    스포츠계의 큰별 후까시님 ㅎㅎ

  • 26.05.05 22:39

    아 아드님 군대갔군요
    피지컬도 좋으니 잘 하고 오겠죠~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5.05 22:41

    합숙훈련이라 생각하고 갔어요 ㅎㅎ

  • 26.05.05 22:41

    그거보다 편하겠죠ㅋ

  • 26.05.06 02:09

    상무갔으면 크게 걱정없을듯 아무튼 집떠나니 잘하고 성장해서 돌아오겠죠

  • 작성자 26.05.06 07:21

    머리 깎아 놓으니까 중학생 같더라구요 ㅎㅎ

  • 26.05.06 09:02

    ㅎ 아빠눈에만

  • 26.05.06 08:26

    지나고 나면 그때가 제일인것... ㅎ 좋은시간 보내고 오리라 믿어봅시닥!!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