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가자
봄의 한가운데로
복잡한 세상일은
잠시 밀어두고
초록빛 봄의 숨결을
만나러 떠나보자
어깨 위에 얹힌
내가 아는 무거운
이름표들을 모두 내려놓고
어제까지도 나를 붙잡던
끈질긴 걱정들도
지나가는 바람의 손에
들려 보내고
가벼운 가방 하나
어깨에 메고
발길이 가슴보다
먼저 나서는 길
그 곳엔 서두르지도
지체하지도 않고
때 맞추어 자연스럽게 피어나는
봄꽃들의 정겨운 미소가 반긴다
꽃잎이 차오르는 건
찰나의 마법이라는데
내 마음에도 분홍빛
꽃물이 들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나에게 선물하고 싶다
잠시 멈춰서서 바라보는 푸른 하늘
비로소 보이는 봄의 눈부신 민낯
나는 오늘 이 아름다운 계절 속으로
가장 가벼운 실종을 꿈꾼다
첫댓글 아름다욵 시와 꽃이 있는 봄 날 아침.
넘 좋네요♡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너무나 예쁜 봄날이예요
시도 엄지척
사진도 엄지척
기분좋은 날이예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이라
무척 반갑습니다^^
좋은 날씨만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오랫만이시네요
저는 서울에 손녀케어 중입니다
딸래미 직장어린이집 내년에 입학 대기 기다리고 있어요~~
네~
서울에 계시는군요
손녀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따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요^^
그래서 내일 꽃구경갑니다 ㅎ
경산 영천
좋으시겠어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요^^
보라유채 보러 가시는~
좋은글 감사합니다 자주 들르시길~
네~
미숙하나마
자주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조은하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그림 같은
사진과 더불어
기분좋은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게
잘 보내십시요^^
휴가 갑시다.. 봄 속으로~
곧 여름입니당^^
네~ㅎ
여름이 오기 전에
퍼뜩 봄의 끝자락을 붙들고
갔다 온 후
조금 쉬었다가
여름 휴가 가기로 합니다 ㅎㅎ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남은 하루 잘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