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산 맛집기행★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부맛기쉼터 휴가 가자
추천 0 조회 135 26.05.06 10:38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45

    첫댓글 아름다욵 시와 꽃이 있는 봄 날 아침.
    넘 좋네요♡

  • 작성자 26.05.06 10:50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 26.05.06 12:17

  • 작성자 26.05.06 12:33

    감사합니다^^

  • 26.05.06 12:25

  • 작성자 26.05.06 12:34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 26.05.06 12:46

    너무나 예쁜 봄날이예요
    시도 엄지척
    사진도 엄지척
    기분좋은 날이예요^^

  • 작성자 26.05.06 13:00

    감사합니다^^

    오랜만이라
    무척 반갑습니다^^

    좋은 날씨만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6.05.06 14:09

    정말 오랫만이시네요
    저는 서울에 손녀케어 중입니다
    딸래미 직장어린이집 내년에 입학 대기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 26.05.06 14:34

    네~

    서울에 계시는군요
    손녀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따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요^^

  • 26.05.06 13:57

    그래서 내일 꽃구경갑니다 ㅎ
    경산 영천

  • 작성자 26.05.06 14:35

    좋으시겠어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요^^

  • 26.05.06 14:41

    보라유채 보러 가시는~

  • 26.05.06 14:40

    좋은글 감사합니다 자주 들르시길~

  • 작성자 26.05.06 14:46

    네~
    미숙하나마
    자주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26.05.06 15:09

    조은하루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15:15


    감사합니다 ^^

    멋진 그림 같은
    사진과 더불어
    기분좋은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게
    잘 보내십시요^^

  • 26.05.06 15:25

    휴가 갑시다.. 봄 속으로~
    곧 여름입니당^^

  • 작성자 26.05.06 15:20

    네~ㅎ

    여름이 오기 전에
    퍼뜩 봄의 끝자락을 붙들고
    갔다 온 후

    조금 쉬었다가
    여름 휴가 가기로 합니다 ㅎㅎ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남은 하루 잘 보내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