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동에서 모임이 있어오랜만에 일식집 청죽에 왔네요청죽은 故사자왕님친 동생분 가게 이네요올 리모델링되어 깨끗해졌고25년 넘는 세월한 곳에서 오랫동안일식집으로 유지중이네요일식집이라 단독룸으로 되어있어가정의 달 가족외식하기 좋네요 ~
[네이버지도]청죽일식부산 서구 망양로 23https://naver.me/F4tM1qxH
네이버지도
청죽일식
map.naver.com
첫댓글 아오다게 좋습니다^^
예전 사자왕님 청죽번개때가 생각나더군요 ~
청죽일식... 가보고 싶은 곳!!
정통 일식집이 많이 없어진 요즘아직까지 명맥을 유지하고 있고가정의 달 손님도 제법 있었네요 ~
좋은시간 되세요
오랜만에 정통일식집에다녀 왔었네요 ~
멋지네요 ㅎ 음식도 풍경도
산양삼 나오는 가게는 많이 봤는데산양삼에 회를 감아주는 곳은 처음봤네요 ~
까페 가입순 1등 이시지요.사자왕님 동생분이..제가 2등이고..한번 가야될텐데
부산맛집기행 가입순서1등 故사자왕님2등 오마이러브님 (청죽 사장님)3등 쵸이스님 이렇군요 ~
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17:00
대신동 나갈때에 일식은 여기로 가야겠네요^^
사모님께서 카운터보고 계시는데부산맛집기행 회원이라 하시면잘 챙겨 주실겁니다 ~
첫댓글 아오다게 좋습니다^^
예전 사자왕님 청죽번개때가
생각나더군요 ~
청죽일식... 가보고 싶은 곳!!
정통 일식집이 많이 없어진 요즘
아직까지 명맥을 유지하고 있고
가정의 달 손님도 제법 있었네요 ~
좋은시간 되세요
오랜만에 정통일식집에
다녀 왔었네요 ~
멋지네요 ㅎ 음식도 풍경도
산양삼 나오는 가게는 많이 봤는데
산양삼에 회를 감아주는 곳은 처음봤네요 ~
까페 가입순 1등 이시지요.
사자왕님 동생분이..
제가 2등이고..
한번 가야될텐데
부산맛집기행
가입순서
1등 故사자왕님
2등 오마이러브님 (청죽 사장님)
3등 쵸이스님
이렇군요 ~
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17:00
대신동 나갈때에 일식은 여기로 가야겠네요^^
사모님께서 카운터보고 계시는데
부산맛집기행 회원이라 하시면
잘 챙겨 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