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전 5.1이닝 3실점한화전 6.1이닝 3실점엔씨전 5.2이닝 3실점엘지전 6이닝 2실점기아전 5.2이닝 2실점기록만 보면 우리가 균안이한테 바라는 성적 아닙니까바람은 바람일 뿐이지만 용병이 이성적이면 글쎄요
첫댓글 폰세,와이스,감보아... 등등을 기준으로하면 당장 바꿔야겠지만, 용병은 긁어봐야 아는데 무작정 바꿀 수 있을까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초반 성적을 내도록 도와주는게 나을 듯 합니다. 교체한 용병이 답이 없다면 올해 가을아구는 절대로 없을 것 같은데요.
지금도 답이 없긴합니다
어떤결정을 하던 이해할겁니다..감보아가 팔이 어떨지도 봐야되고ㅜ
둘다 불펜 투수들이라
바꾸기도 애매하고 안바꾸기도 애매한 성적이네요..이렇게 애매할땐 안바꾸는게 낫죠ㅋㅋ
후반기에 꼴아박으면 그때부터 준비하고 교체 비자 등등 보름이상 손해볼거같아서
시즌 초반에는 불안하고 믿음이 안갔는데맘을 비워서 그런지요즘은 꼬박꼬박 로테이션 돌아주고꾸역꾸역 막아주니 이번 시즌 끝까지 가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뭐 그렇습니다
교체 안해도 4위 정도나 5위는 하죠더 위는 어렵고근데 한장 남은 기회라 심중해야죠.바꾸면 우승가능하다면 질러야하겠고아니라면 쩝
첫댓글 폰세,와이스,감보아... 등등을 기준으로하면 당장 바꿔야겠지만, 용병은 긁어봐야 아는데 무작정 바꿀 수 있을까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초반 성적을 내도록 도와주는게 나을 듯 합니다. 교체한 용병이 답이 없다면 올해 가을아구는 절대로 없을 것 같은데요.
지금도 답이 없긴합니다
어떤결정을 하던 이해할겁니다..
감보아가 팔이 어떨지도 봐야되고ㅜ
둘다 불펜 투수들이라
바꾸기도 애매하고 안바꾸기도 애매한 성적이네요..
이렇게 애매할땐 안바꾸는게 낫죠ㅋㅋ
후반기에 꼴아박으면 그때부터 준비하고 교체 비자 등등 보름이상 손해볼거같아서
시즌 초반에는 불안하고 믿음이 안갔는데
맘을 비워서 그런지
요즘은 꼬박꼬박 로테이션 돌아주고
꾸역꾸역 막아주니
이번 시즌 끝까지 가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교체 안해도 4위 정도나 5위는 하죠
더 위는 어렵고
근데 한장 남은 기회라 심중해야죠.
바꾸면 우승가능하다면 질러야하겠고
아니라면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