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거인사랑◈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이런
추천 0 조회 254 26.05.06 21:0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11

    첫댓글 아니 투수엔트리 누가 있는데 이래 점수 차이 나도 박정민을 쓰는지 진짜 김태형은 수준이하 감독이 맞는듯 내일 박빙이면 또 박정민 올릴려는지?

  • 작성자 26.05.06 21:13

    코야마 같은 투수 안쓸거면 빨리 바꾸든지 엔트리만 잡아 억고 뭐하러 1군두는지

  • 26.05.07 00:05

    최근 성적이 안좋으니,,,
    부담없는 경기에 내보낸것
    같습니다,,

  • 26.05.07 08:14

    7회까지는 막아야 된다고 판단한듯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