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 박정민을 써야 하나 거 참
첫댓글 아니 투수엔트리 누가 있는데 이래 점수 차이 나도 박정민을 쓰는지 진짜 김태형은 수준이하 감독이 맞는듯 내일 박빙이면 또 박정민 올릴려는지?
코야마 같은 투수 안쓸거면 빨리 바꾸든지 엔트리만 잡아 억고 뭐하러 1군두는지
최근 성적이 안좋으니,,, 부담없는 경기에 내보낸것같습니다,,
7회까지는 막아야 된다고 판단한듯 합니다.
첫댓글 아니 투수엔트리 누가 있는데 이래 점수 차이 나도 박정민을 쓰는지 진짜 김태형은 수준이하 감독이 맞는듯 내일 박빙이면 또 박정민 올릴려는지?
코야마 같은 투수 안쓸거면 빨리 바꾸든지 엔트리만 잡아 억고 뭐하러 1군두는지
최근 성적이 안좋으니,,,
부담없는 경기에 내보낸것
같습니다,,
7회까지는 막아야 된다고 판단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