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짱 좋아요!
첫댓글 LG 화이팅!!!
쌍둥이 이겨라!!!
어느 팀 응원하세요?
전... LG입니다!!!!!
쌍둥이시군요^^ 화이팅!
무난히 승요하실듯!
이재원 송찬의가 한경기에서 각자 홈런을 치는 날이 올 줄이야.
역시 승요!
첫댓글 LG 화이팅!!!
쌍둥이 이겨라!!!
어느 팀 응원하세요?
전... LG입니다!!!!!
쌍둥이시군요^^ 화이팅!
무난히 승요하실듯!
이재원 송찬의가 한경기에서 각자 홈런을 치는 날이 올 줄이야.
역시 승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