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非스포츠 게시판 시대전환, 이번주 국민의힘과 합당 선언…조정훈 합류
마법소 추천 0 조회 2,358 23.09.19 14:29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19 14:37

    첫댓글 쓰레기

  • 23.09.19 14:57

    진보정당 아니였나요?ㄷㄷ

  • 23.09.19 15:02

    어쩐지..그냥 혼자가야되는데 저러면 비례대표라 국회의원이 안되니 합당을 하려고 하는거 같군요..

  • 23.09.19 15:02

    쓰레기들이 모였군요

  • 23.09.19 15:09

    당원들 이야기는 물어봤니? 이게 니네들이 욕하고 속으로는 좋아하는 김정은 방식 아니닌?

  • 23.09.19 15:10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없죠....완전히 극과 극의 노선을 걷는 당인데...참 탐욕이 무섭네요...

  • 23.09.19 15:13

    이런자가 어떻게 민주당 비례를 받았고 앞선 총선에 공천은 안줬지만 문재인 영입인물이었는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23.09.19 15:14

    @ARTEST 문재인 영입인사가 아니고 위성비례정당 만들때 조정훈이 합류한겁니다

  • 23.09.19 15:17

    @마법소 저기 보심 아시겠지만 앞선 총선에서 이미 민주당에서 영입한 후보입니다. 그때 공천 못받앟지만요. 저도 잘못알고있는게 문재인 영입이지만 당선된 21대 총선 이전 20대 총선에서 영입됐습니다

  • 23.09.19 15:44

    극과극은 서로 통한다는 말 어디선가 들은적 있는데, 기득권 노선타는게 시대정신인지 묻고 싶네요!

  • 23.09.19 15:13

    인재영입 ㅋㅋㅋㅋㅋㅋㅋ
    국힘은 진짜 필터로는 최고네요. 걸리기만 하면 다 걸러야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한... ㅋㅋ

  • 23.09.19 15:20

    역.겨.운.

  • 23.09.19 15:22

    국민의힘 이후로 닉값 못하는 정당이네요 ㅋㅋㅋ

  • 23.09.19 15:31

    진짜 대단한 놈이다 결국 기어들어가네ㅋ

  • 23.09.19 15: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9 15:59

    여시재는 문제가 확실히…

  • 23.09.19 16:06

    쓰레기통

  • 23.09.19 16:20

    이렇게 알아서 가주니 고맙네요.

  • 23.09.19 16:39

    그나저나 노란 ㄱㅎ은 뭐하나요 소식이 없네

  • 23.09.19 16:44

    잘가라.. 종편 TV프로에서 얼굴보면 화딱지나서 채널 돌리겠네요..

  • 23.09.19 17:00

    좌도 우도 아닌 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출근할때마다 비웃고 있습니다.

  • 23.09.19 17:43

    기회주의자ㅎㅎㅎ

  • 23.09.19 20:08

    ㄹㅇ 기회주의자 ㅋㅋㅋㅋ 지금 이 상황에서 여당으로 기어들어간다고? 총선 코앞인데? ㅋㅋㅋㅋ

  • 23.09.19 21:00

  • 23.09.19 21:07

    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