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2011-13년 브롱이 히트에 있을 때도, 레이커스랑 경기만 하몀 코비가 환상적인 무브를 자주 보여줬죠
코비 성격상 르브론 수비에 더욱 비비고 들어갔었죠.. 저 당시 릅 수비는 신체능력때문에 꽤 무서운 수준이었는데
지금의 낭만과는 또다른 낭만이죠ㅎ아직도 코비의 추억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피규어 어떻게 구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네이버에 코비브라이언트 피규어 검색하시면 ENUㄱㄹㅂㅅㅌㅇ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ㅎ
첫댓글 2011-13년 브롱이 히트에 있을 때도, 레이커스랑 경기만 하몀 코비가 환상적인 무브를 자주 보여줬죠
코비 성격상 르브론 수비에 더욱 비비고 들어갔었죠.. 저 당시 릅 수비는 신체능력때문에 꽤 무서운 수준이었는데
지금의 낭만과는 또다른 낭만이죠ㅎ
아직도 코비의 추억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피규어 어떻게 구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네이버에 코비브라이언트 피규어 검색하시면 ENUㄱㄹㅂㅅㅌㅇ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ㅎ